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7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7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예를들어 90키로 친구랑 60키로 친구가 친한친구인데 60키로친구가 맨날 아 살빼고싶어ㅠㅠ 진짜 옷태안나고 넘 싫다 

or 150센티 친구랑 얘기하다 160센티 친구가 아 170되고싶다 진짜 키작은거 너무싫어 여자도 키큰게 최고인거같음 

이러는거.... 한두번 아니고 되게 자주 말하는거! 

그냥 친구끼리 할수있는 말인데 예민한곤가..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앞에서 해야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는 몰라도 몸무게는 좀 예민할 수 있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근데 왜 키는 좀 덜 예민한거야..? 나는 둘중에 키작은입장인데 키 엄청 콤플렉스일정도로 작은 입장에서 친구가 맨날 키얘기하면서 키큰게최고다 하는거 너무 속상하고 자존감 떨어져.. 근데 생각보다 몸무게보다 키얘기는 괜찮다고 생각하는사람들 많은지 내앞에서 그런얘기는 많이하더라고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살 좀 있는 입장인데 사회가 키 작은 여자보다는 뚱뚱한 여자에게 조금 더 각박하잖아,,, 또 키는 어떻게 할 수 있는 게 아니지만 살 같은 경우는 의지에 차이라고 치는 경우도 많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내가 콤플렉스라서 더 예민햇나 ㅜㅜ 나한테는 살만큼이나 스트레스라서 에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냐 나두 몸무게 얘기가 내 얘기라서 그렇게 반응한 걸 수도 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다고 키 얘기가 예민하지 않은 문제라는 건 아니야!!! 키 보다는 몸무게 얘기가 좀 더 예민하게 다가올 수 있지 않을까ㅠㅠ 하는 내 입장의 얘기였어ㅠㅠ 불편했다면 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다 별로임..나한테는 자존감도둑으로 느껴줘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앞부분까지만 말하면 괜찮은데 뒷부분이 좀 그래 그 사람 앞에서 스스로 키 작다고 말할 수 있는데 뒤에 여자도 키큰게 최고라고 말하는 건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 다 되게 별로다.... 상대 생각 안 해주는 느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려없는 느낌 자기보다 날씬한 사람 앞에서 얘기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좀기분 묘한데 굳이 그런말 하는거 아님 차라리 연옌 사진 보면서 그러면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러번 얘기하면 그럴수 있을거같음 나도 키작은 입장인데 난 친구들이 그런말하면 내 앞에서 그런 말이 나오냐고 말한다ㅎㅎ... 그럼 대부분 웃으면서 달래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다별로 나후자에 속한 쪽인데 내앞에서 그런소리하면 진짜 화날듯 ㅋㅋㅋ나는 안보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난 그런소리들을때마다 더 콤플렉스 커지는데 걘 정말 아무생각없이 하는말같아서 화내면 왜갑자기 열폭하냐할거같아..ㅋㅋㅋ친구끼리 이정도 공감능력이 없고 배려를 못해주나..?
내 감정은 생각없이 본인 한탄이 우선인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 난!! 가려서 말한다는것 자체가 그 친구들을 더 낮춰서 불쌍하게 보는거니깐 그게 더 별로인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 다 별로. 배려라는 걸 모르는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배려가 없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배려라고생각함 내친구진짜부자고 가지고싶은거있는데 부모님이 용돈안주셔서 뭐못살때 내앞에서만 한탄하고 좀돈없는친구앞에서는절대그얘기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친구 168인가 그런데 자꾸 170 되고싶다 그러거든 내 키 153이고 근데 별 생각 안들어 난 작은거에 만족하고 사는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70키로고 친구들 다 40~50인데 친구들이 아무리 살빼싶다고 살쪘다고해도 아무렇지도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의견이 좀 다른게 공감어투로 말하면 좋아~~~ 말이나 상황 안에 우리라는 개념이 포함되면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앞에서 뭐라 말하지는 않겠지만 좀 그럴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괜찮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실 내가 저 예시에 사람인데 난 그냥 아 그렇구나 하는 생각밖에 안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키작은편인데 누가 내앞에서 여자도 키큰게 최고다 키작은거 너무 싫다 이러면 빡칠거같은데?? 나도 어느정도 공감은 하는 말이지만 키작은사람앞에서 그러는건 뭐 멕이는것도 아니고... 디게 생각이 짧은 사람이거나 나멕이는건가? 이런생각들거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굳이 앞에서 그러면 나라면 짜증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살 빼고 싳다고 해도 아무렇지 않는데?? 자기가 살 빼고 싶은가 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굳이 앞에서 왜 얘기하나 싶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별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북리더기 오닉스 포크6 괜찮아?
13:20 l 조회 1
집에 러브버그 나왔다
13:19 l 조회 1
남자 키작다는게 몇정도를 말하는거야?
13:19 l 조회 1
눈에 속눈썹 자주 들어가는거 해결방법 없을까…
13:19 l 조회 1
솔직히 연애하는데 돈 몇대몇인데 이거 맞는거야? 묻는 자체가
13:19 l 조회 1
진심 돈 내면서 연애하는 애들이 호구임
13:19 l 조회 1
토이스토리 어때
13:19 l 조회 1
내돈살려.......
13:19 l 조회 2
신용점수 945점으로 올랐다고 연락 왔네
13:19 l 조회 6
카광 이상한사람이야?
13:19 l 조회 4
나는 미국보다 유럽의 느낌을 더 좋아하는거같음(여행)
13:19 l 조회 2
호감이 가는건지 애매한 남자분 있었는데 키 185라길래 갑자기 관심 생김
13:18 l 조회 4
나 궁금한거 있어
13:18 l 조회 9
양송이스프 나시고랭 프로틴쉐이크
13:18 l 조회 3
어릴때 집에서 여행이나 선물 사준다고 할때 안받은거 후회됨
13:18 l 조회 6
테일즈런너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
13:18 l 조회 6
봄에 취업 안 돼서 정병 맥스 찍었는데
13:18 l 조회 9
책읽을거 추천좀해주랑 1
13:18 l 조회 11
하닉 200 터치하러 간다고 했지요1
13:18 l 조회 14
아 미친 까만옷 입고 나갔다 왔는데
13: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