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6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세븐틴 알파드라이브원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6
진짜 안 한거…아닌가 그는 10대 후반에 연예계로 들어간 사람인디
대표 사진
익인1
장기연애 햇나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연애를 안 하는 편이라고 했어서 하는 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그쪽으로 튀어 연애경험적다고 표현한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안한것도 아니고 적당히 한편 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평범하게 열심히 일하고 살았네 싶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본인이 연애 잘 안 한다고 해서 하는 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반인도 적은편이야?궁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평범한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당히 한 거 같은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그게 왜 진짜 안한편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적당한거 같은데 ...? 10-20번 했어요보다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예인치고 안한거같단거야? 일반인 기준으론 너무 평범한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0살까지 2~3번이면 적당한것같은디? 대부분 그렇지 않나?? 중고등학교 연애는 빼고 20살때부터 한 사람당 평균 2~3년 정도 만났다하면 딱 맞는 횟수인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이 걍 저런거고 세네번한거같은데 한번 사귀면 1년에서 3년사이로 만난다고 쳤을때 30살에 세네번이면 나이에 맞게 만난거아님? 오히려 연애한 기간보다 연애공백기가 더 짧은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무살부터 지금까지 10년동안 여친 3명을 3년씩 사겼어도 9년이고 연애공백기가 1년이여 한두명을 1-2년 만나고 그다음엔 6년 7년 사겼을수도있는데 전자나 후자나 걍 안쉬고 연애한거나 마찬가진데ㅋㅋㅋ 많은여자를 안만난거고 걍 연애할때 몇년씩 했을수있는거자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통 학생 때 연애는 잘 안치고
성인된 후 10년인데 걍 적당하지 한 사람당 기본 1-2년 만났으면 안 쉬었을 수도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말이 왈가왈부될 말임? 걍 글쿤 하면 되는 거 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반인 기준으로는 평범하거나 오히려 약간 많은 거 아녀? 자기 주변 연예인 기준으로 얘기했나보지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적당한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정도 했는ㄷㅔ 연예인이 그정도면 별로 안한것 같은뎈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번 이상은 많이 한 거 아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저렇게 생각할만도 해 ㅋㅋ 내 주변에도 좀 생기고 키크면 쉴새없이 연애해서 그 기준이면 적게 하긴 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적은 편은 아닌 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적당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적당한거같은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적당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10대때도 치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적진 않음 다섯번 안쪽이면 한 서너번 했겠거니 싶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많이 한거같은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다섯번이 아니라 다섯번 안쪽이구나 그럼 적당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적당히 한 거 아냐?? 나도 30살인데 나는 세번 했어 셋다 2년씩 사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적지않은 편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가 29까지 4번하고 결혼했는데 걍 평범하다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연예인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일반인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왜 너를 말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나니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번이면 꽤 한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보고싶다
14:42 l 조회 4
헤메.잘하는.샵 어딨서
14:42 l 조회 6
정보/소식 서울 70세 이상 버스비 지원조례 통과…무임승차 근거 마련
14:41 l 조회 5
걍 인터넷 실명제가 더 효과 있을거 같은데2
14:41 l 조회 13
익들 버거킹 와퍼세트 가능해?2
14:41 l 조회 6
근데 플디는 별도로 운영한다고 하지않음?
14:41 l 조회 7
지디 인스타 보는데 눈물날 것 같음ㅠ1
14:41 l 조회 38
라이즈 소희 엄청 순하게 생긴줄만 알았는데3
14:40 l 조회 21
이번 월드컵에 호날두 메시 같이 경기할 확률 얼마나돼?
14:40 l 조회 8
핌릿캣 낼 엠카 1위 후보넹2
14:40 l 조회 39
같회사 다른 레이블이랑 같은걸 따와서 일을 하면서도1
14:40 l 조회 19
근데 진짜 5-6년 정산 못 받은 아이돌들은 뭐 먹고 살아?10
14:39 l 조회 63
놀티켁 동접 안되지??5
14:39 l 조회 19
이번에 레벨 멜티에서 티켓팅 할때 어땠어?
14:39 l 조회 11
장터 29일(월) 놀티켓 용병 구해요!3
14:38 l 조회 25
방탄은 개인캠도 안주는데 뭘 바래3
14:38 l 조회 32
정보/소식 "잠실 올공에 성조기, 이스라엘기 나온 이유는?" (변상욱 대기자)1
14:38 l 조회 29
정보/소식 [단독] 다이아 출신 안솜이, 소속사 디렉터로 새 출발…'별빛 속으로' 프로듀싱
14:38 l 조회 60
고민하다가 공차 걍 시키려고
14:38 l 조회 16
abd 여기 여돌 나오고 행보보면 알듯?3
14:3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