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7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상황은 어제 엄마랑 아빠는 어른들이랑 술자리 가섰고 동생은 집에 혼자있었어 난 다음주가 시험이라 독서실에서 공부하고있었고 (저녁 11시) 

원래 계획은 24시 카페로 자리 옮겨서 친구랑 늦게까지 공부하려고 했어 (그 카페가 원래 공부하는 카페라 조용한 카페여서 자주 가서 공부했었어) 

내가 11시쯤에 엄마한테 전화했더니 안받으셔서 아빠한테 했는데 받으심 이미 취하셨더라고..여기부터가 문제지 

내가 오늘 늦게들어갈고같다고 했더니 빨리 집에 들어가라고 (화난 말투로) 어딜 늦게 들어가 1시까지 들어가서 아빠한테 전화해 이런식으로 말하시는거야 그래서 내가 다음주가 시험이고 너무 급해서 그런데 안되겠냐고 했더니 안된데.. 

내가 집에들어가면 공부를 안한다 그랬더니 공부를 하지말래............. 몇번 계속 전화와서 화내시더니 갑자기 11시 반에 집에 들어가서 전화하라는거야; 완전 화난 말투로 평소에 화 안내시는데 술만 드시면 저럼..에휴  

그래서 결국에는 11시반에 들어갔는데 마침 엄마한테 전화가 와서 받았어  

그랬더니 엄마가 왜 집에 왔녜..ㅋㅋㅋㅋㅋㅋㅋ (1차 어이없음) 

그래서 아빠가 들어가라고 해서 들어왔다고 하니까  

"니네 아빠 자" .......(적막...2차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에는 마음잡고 공부하고있었어 근데 1시쯤에 아빠한테 전화가 온거야 왜 약속안지키냐고 

....? 무슨 약속? 그랬더니 왜 1시에 전화안하냐고............ 

그래서 아니아까 11시 반에 집 들어왔고 아빠한테 전화하려했더니 아빠가 이미 자고있다고해서 전화안했다고 했더니 그래도 약속은 지키는거래.. 내 딴에는 아빠 안깨운다고 전화안한건데 아빠는 자기가 11시반에 들어오라고 한거 기억못한거같았음. 

그리고 아침 8시에 카톡이 와있었음 

소중한 사람일수록 약속 지켜야된다고.. 

진짜 할말 많은데 아빠한테 한번도 대들어본적도 없고 카톡으로 와있어서 뭐라고 대답해야할지 모르겠다...... 

맥락없는 긴글 읽어줘서 고맙고.. 도와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나ㅏ같으면 분노의 카톡 들어갔다.... 상황설명하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나도 그러고 싶은데 술마셔서 기억도 못하는거같고 진짜 억울해 미치겠어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빠한테 카톡 보내. 상황 똑부러지게 설명하고 나는 왜 혼나는지 모르겠다. 논리적으로 다 말씀드려. 아빠가 그걸 수긍해서 사과 받는거 그런건 그냥 바라지 말고(사과에 집착하면 피곤해져 그냥 아빠가 술취한것도 있고 아무리 나이가 많아도 결국은 똑같은 사람이더라..부모라고 우리보다 어른스럽고 그럴거란 생각을 걍버렷..!) 그냥 너가 억울한거 다 쏟아내. 말안하면 쌓이고 쌓여서 점점 아빠랑 너 사이 골만 깊어지고 멀어지고 싶어져..그런 일은 없는게 좋잖아. 어쨌든 부모님이니까! 잘 해결 하길 바라..나도 그런거 바로바로 풀었으면 지금처럼 후회하지 않읗 것 같아서ㅠㅠㅠ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황설명 다 하는게 낫겠지...? 진짜 억울해..ㅜㅜㅜㅜㅜㅜㅜㅜ 도와줘서 고마워 진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ㅠㅠ 뭐든 참지말고 다 말하는게 누구보다 본인한테 좋더라! 상처 숨기는게 제일 힘들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ㅇ!! ㅜㅜㅜㅜㅜㅜ 언어 순화해서 잘 해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이쁘게 잘 말한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다행이다..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익이 톡보낸거 또 읽어봤는데 진짜 잘 적어서 보냈당! 아빠도 미안하다 하실 것 같애 오해가 잘 풀리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흑흑..후기 들고올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ㅠㅠㅠㅠ답답하겠다 난 혼나고 싸우더라도 아빠가 어제 어떤 말씀 하셨는지, 그리고 이미 그 말투에서 상처받았고 난 약속 지켜서 지금 아빠가 해준 말씀 듣는 게 억울하다고 꼭 말할래ㅠㅠㅠ 되도록이면 말투는 착하게 하고 내용을 잘 담아야 아빠가 이해해주실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ㅇ..!! 지금 언어순화하고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괜찮은 것 같아!!! 오해 잘 풀렸으면 좋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쩐지 외인 기관 던질것 같더라니..
10:01 l 조회 1
환승은 어떻게 알게 되는 거임 보통???
10:01 l 조회 1
헬스장 인플루언서들 개열받네 진짜
10:01 l 조회 1
뉴발란스 롱패딩 지금 사두는 거 어떻게 생각함?
10:01 l 조회 3
무지티 자주 입는 익들아4
10:00 l 조회 12
큰돈 물리고 가만히 있는 사람 이해가 안감1
10:00 l 조회 13
영웅문은 계좌 개설 당일에 못 사늠거 맞아??
9:59 l 조회 3
아 친구가 암이래1
9:59 l 조회 23
중소 신입 2800이면 어떤 편임??적은 편임??3
9:59 l 조회 18
남자가 여자 왜따라함?
9:59 l 조회 14
직장 생활 10년 차에 느끼는 건 진짜 이거임 2
9:58 l 조회 26
으아 외인들 던지기 시작한다1
9:58 l 조회 59
대전 왜케 추워ㅜㅜㅜ 날씨가 미쳤나1
9:58 l 조회 6
알바나 고객 관련글 쓰면 왜 그러려고 돈주고 너쓰는거야 이럼?1
9:58 l 조회 9
직딩들아 메일 회신할때 궁금한게 있어 3
9:58 l 조회 7
아 사무실 옆 사람 과자 먹고 옷에 닦음...1
9:58 l 조회 12
다낭성에 bmi 29인데 마운자로 맞아볼까..1
9:58 l 조회 15
취준생 때는 먼저 취업한 친구랑 연락 안 하는 게 낫지...?
9:58 l 조회 5
재취업 진짜 어렵다 서탈만 연속이네 ㅜㅜ
9:58 l 조회 2
사무직 안맞아서 다른일 하는사람 많아? 2
9:5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