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8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아니 못한것도 아니고 안한거면서... 

최선의 노력도 안했는데 금수저 못물려줬다고 부모탓.. 

진짜 한심해. 부모 능력에 따라 출발선이 다른건 사실인데 

막말로 진짜 집에 저축한 돈 한푼 없는 집이면 인정하는데, 진짜 흙수저도 아니면서 부모님 중견기업 다니시면서 돈 잘벌어오시는거 아는데 

언제까지 부모탓만 할건지...자기에게 주어진게 충분한데, 거기에 자기의 노력만 들어가면 되는건데... 

 

노력은 본인 몫인데 왜 자기 몫도 안해놓고 부모탓만 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누릴 거 못 누리고 있는 나 같은 사람들은 그런 거 보면 너무 화남 내가 그 환경이었으면 난 그렇게 안 살 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저래놓고 부모탓만 하는게 너무 싫어 부모님이 불쌍해..뼈빠지게 벌어다 자시한테 올인하고 있는데 부모님이 자신한테 해준게 없다고 말하는 모습이라니..내가 부모였으면 가슴이 무너졌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진짜 자기 발전 없어짐 계속 남탓하면 결국 나에게 남는게 없음... 나도 한 때 부모님 원망도 했었는데 아니야 나도 독립할 줄 알아야하고 내 인생 내가 살아가야 함 제자리에 머물러서 아무 것도 안 하는 건 남 탓 부모님 탓이 아니라 내가 변해야 하는 나의 책임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동감해. 언제까지 부모탓하면서 살 수있을지...네 말대로 발전하며 살아야하는데 발전이 없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기사가 쌍욕하면서 난폭운전하는데
16:33 l 조회 1
이재명이 국장 개선해줬으면 좋겠는 거
16:33 l 조회 5
만화/애니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16:33 l 조회 5
핫도그 하나로 저녁먹으면 살 안빠지려나?
16:32 l 조회 5
대기업 다니면 52~53에 진짜 잘림?
16:32 l 조회 12
테일즈런너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2
16:32 l 조회 4
얼굴 솜털 많으면 나이아신아마이드 쓰면 안돼????
16:32 l 조회 4
국제고 나온 익들 있어?
16:32 l 조회 6
kt멤버십 gs 고른 익들 쿠폰 모찌디저트랑 컵라면 다 받을 수 있다📣2
16:32 l 조회 5
마왕족발 처음 먹어볼건데 매운맛 맵기 어때????2
16:32 l 조회 8
아니 벨트 고치는데 원래 만원이야???????? 2
16:31 l 조회 8
나 오늘 과외 하는데 옆집에서 공사 개크게 함 ㅅㅍ
16:31 l 조회 5
20대 후반익들 서클렌즈 착용 해?5
16:31 l 조회 15
자라 세일한다던데 팁
16:31 l 조회 10
울집 고양이 애착가방이있는데 거기에 토한 이후로 안가네 토해서 그런걸까? 1
16:31 l 조회 16
비가 내릴거면 확 내리고말지 며칠째 부슬부슬 흩뿌리네ㅠ1
16:31 l 조회 3
지방이라도 신축 살면 좋지?1
16:31 l 조회 10
요즘 영화 재밌는거 잇나1
16:31 l 조회 8
신기단 프리미엄 사기일까
16:31 l 조회 2
결혼식 암행이 뭐야...? 2
16:3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