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8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혈압 체크 시간에 자리에 없거든 ㅎ... 

 

그냥 심심해서 자꾸 돌아다녀가지고  

혼났어 체크 해야하는데 자꾸 어디 가냐고 ㅋㅋ큐ㅠㅠㅠ 방송으로 몇번 찾고 그랬다... 

그래서 시간 따로 알려줌  

그 시간엔 자리에 좀 있으래 ㅋㅋㅋㅋㅋㅋ 

아니 병동에 할머님들만 있어서 낮에 주무셔 밤에도 겁니 일찍자고 아침에 겁나 일찍 일어나고  

 

또 내가 말을 진짜 안해서 내가 말하는거 들어본적이 없다고 퇴원할때 한마디만 듣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더 못하겠어서 안했엌ㅋㅋ퓨ㅠㅠㅠ 

그리고 밥을 먹지 않았어... 그래서 혼났어 거의 한달을 있었는데 그 기간동안 거의 안 먹었어  

입 안이 너무 써서 물도 써가지고 입맛이 없었어  

내가 먹은거 적는 곳에 아무것도 안 적었어 안 먹어서  

아 그리고 자다가 바늘 눌려서 링거 터진적이 있어 피가 팍 터져서 나 빼고 다 난리가 났었대  

나는 자냐고 몰랐음ㅋㅋ큐ㅠㅠㅠ 

그리고 칼슘 주사를 링거 처럼 맞았는데  

이게 아프다고 천천히 놓다가 잠이 들었어 그래서 또 눌려서 약이 한쪽에 뭉쳐서 겁나 아팠어  

 

그래도 아픈건 잘 참는데 동맥에서 피 뽑을땐 너무 아팠어ㅠㅠㅠㅠㅠ사타구니는 수치스러워 발등을 고집해서 미안합니다 그래도 꾹 참았는데 바늘 넣고 안에서 찾는건 진짜 너무 아파ㅠㅠㅠㅠ 

근데 링거 하루에 3병씩 맞고 해서 많이 부어가지고 찾기 힘들었을거야...
대표 사진
글쓴이
응급실에서 사타구니에 해봤는데 아픈 와중에도 창피해서 여긴 정말 아니라고 생각했다 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배우는일이 너무 간단해서 현타옴 ㅋㅋ
21:33 l 조회 1
법적으로 문제없는 깨끗한 10억
21:33 l 조회 1
생식기 겉에 따가워서 만져보니까 작은 멍울잡히는데 무ㅏ임??
21:32 l 조회 3
나 턱끝필러 맞을까 말까? 1
21:32 l 조회 8
30초 인스타 계정 만들었는데 친구가 없어서 애매하다
21:32 l 조회 5
이투스 인강 재생하려는데 창이 안 열려
21:32 l 조회 2
원래 사람은 자연광에서 더
21:32 l 조회 4
전남친 나랑 헤어지고 6개월만에 외국 매매혼 알아본다네 ㅋㅋ2
21:31 l 조회 21
간호졸업반인데 공항에서 일하고 싶음....1
21:31 l 조회 15
회사 첨 다니는데 정규직 전환 언제 말해줌? 2
21:31 l 조회 11
타투 싫어하는 익들아 발등에 작은 레터링 있는것도 별로야 ?2
21:31 l 조회 7
물치나 작치익들 있어?
21:31 l 조회 7
당근라페 다이어트 음식이야??
21:31 l 조회 11
성인되고서 망한 연애만 생긴 여자의 한탄...
21:31 l 조회 11
정시 단국대치대면 공부 얼마나 잘한거임?
21:31 l 조회 5
성인이 되면 방구 더 많이 뀌게 되나?1
21:31 l 조회 5
위고비맞고 두달동안 10키로 빠짐
21:30 l 조회 12
만약 보수 정권 아닐때 전쟁나도 우리 보호해주겠지?
21:30 l 조회 8
오늘 식단 성공2
21:30 l 조회 8
작사/작곡 탑라인 못하는 여자 탑라이너 없는 것 같다..
21:3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