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04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6
이 글은 8년 전 (2017/10/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진짜 재밌을 것 같아서 와 재밌겠다! 해도 야 영혼좀..ㅋㅋ 이런 반응 자주 듣고... 그냥 왜케 무미건조하냐 영혼 

좀 차려라 이런 말 많이 들어 

최근에는 내가 아동센터 봉사하는데 한 애한테 우리 ㅇㅇ이 열심히 했네~뭐 이런 칭찬을 했는데 영혼업ㄱ다는 말 들음ㅜㅠㅠㅠ 애한테서까지 들으니까 충격이야ㅜㅠㅠㅠㅠ 어떻게 고치지??  

뭐가 문젠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내가 하면 그렇게 빈말같을수가 없대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인정해ㅠㅠ 내가 표현을 잘 못해서.. 진지한 것도 장난스럽게 말하는데 그래서 빈말같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경험인데 목소리톤!! 그리고 혹시 사실 별로 관심없는건 아니야? 난 반은 진심이고 반 정도는 사실 그냥 하는 말이거든.. 그래서 티가 나나봐ㅜ 근데 내가 먼저 거는 말은 거의 진심인데 그러드라 암튼 목소리톤때문일수도 잌ㅅ어 나같은 경우는 되게 하이톤인데도 약간 감정없는 성우같은 느낌이거든ㅋㅋㅋㅋ 국어책읽는느낌? 익1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나도 그랬나... ㅠㅠ 나는 여자치고 목소리 좀 낮은 편인데 언제는 의무적으로 멘트치는 롯데월드 알바같다는 말ㄷㅎ 들어봤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진짜 대단해서 와 대단하다 이랬는데 영혼없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혼없다 라는 표현이 언제부터 생겼는지 잘 모르겠는데 그 표현 생기고 나서부터 더 듣는 것 같아ㅋㅋㅋㅋ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말에다가 억양을 넣어봐봐 우와 예쁘다 말고 우⬆️와⬇️예↗️쁘⬆️다⬆️아~~~! 이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살표 넘 귀엽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안되면 연기학원같은거 취미로 다녀봐!! 그러면 디게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수있을듯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 나도!! 나는 약간 힘이 없을 때 그런 소리 많이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표정이랑 억양이 문제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ㅋㅋㅋㅋ 영혼없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표정 때뭉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투+톤+표정 때문일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친구도 그래서 고민하던뎈ㅋㅋㅋㅋ 그냥 상대방하고 말할 때 눈 안 마주치고 다른 데ㅜ보면서 얘기하거나 표정도 큰 변화 없고 목소리 톤이나 말이 좀... 짧은 것 때문인 것 같아 내 친구가 그래서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쿠ㅠㅜㅜㅜㅜ슬프다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톤이 일정하거나 표정이 무관심해 보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진짜 쓰니랑 똑같은말 듣고살거든
어떤애한테는 심지어 넌 걍 위로를 하지마. 이 말까지 들어봄ㅋㅋㅋ근데 다른애가 해준말이 아마도 목소리톤이 너무 하나로 일정해서 그런 것 같다고 했어 ㅋㅋ맞는말인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뭔 말만하면 영혼이 1도없대 아닌ㄷ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 나도 그런말 자주 들어. 뭐 표정이 없다나? 말에 억양이 되게 영혼이 없데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표정이랑 억양?
진짜 억양에따라다른건맞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반에도 그런애 있는데 걔 표정이 그냥 한치의 오차도 없이 평소랑 칭찬할 때나 감탄할 때가 똑같아서 아무 감정없이 말한 것 처럼 느껴져 쓰니도 표정이 없어서 그런거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웃으면서 말해봐
표정 변화가 있으면은 감정 표현이 확실하게 전달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럴때는 표정이라도 변화를 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표정이 중요한듯... 슬픈얘기는 눈썹을 찡그린다거나 앞에 허어! 와...헐...어떡해...이런말을 붙인다거나?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그냥 한 말인데 주위 사람들이 의미부여하고 영혼 없다 그러고...진심인가 장난인가 헷갈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진짜 영혼없단말 자주 들어 ㅠㅠㅠ 난 진ㅁ자 진심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가 아는 동생도 그러는데
얼굴표정에 변화가 없거나
말하는 톤이 변화가 없을때 그러더라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그러는데ㅠㅠ 너무 스트레스야 난 진심인데ㅠㅠㅠㅠ 표정 변화는 많아서 이게 문제는 아닌 듯 싶고 톤 문젠가 싶어서 일부러 조금 톤 높였더니 또 가식적이라고 그러던데 아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칭찬할때 먼저 질문을 던지고 칭찬하면 좀 관심이 있다는 티가 날듯...나도 고민이다ㅜㅡㅜㅜ눈이 중요하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표정을 다양하게? 하면 될 거 같음ㅇㅇ 내 디폴트 표정이 -_- 이건데 애들이 영혼좀 챙기라고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그래 ㅠㅠㅠ 지금은 좀 고쳐졌다 생각했는데 중학교 때 친구들 만나면 영혼없다 그러더라..ㅠ 중학교 때 로봇이냐는 소리 들었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표정이랑 톤이 중요한 것 같아...나도 그런 소리 많이 듣는데 나는 나름 표정 짓는다고 지었는데 보이는건 아니었는지ㅋㅋㅋㅋㅋㅋ그런 소리 많이 들음 따흑 목소리톤도 낮아서 더 시너지 일어나고...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나랑 똑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나돜ㅋㅋㅋ 나빈말진짜못해서 그런말잘안하는데 가끔그런말하면 진심아닌것같다는말많이들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표정이나 리액션도 해봐!! 잘하네~이러면서 박수 짝짝 친다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 친구 서울사람인데 말투에 억양이없어서 그런거같아 진짜 영혼1도없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목소리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진심 내가 뭔 문제있나? 생각들더라
난 진심으로 말한건데 영혼좀~ 하면 멍해져
내 진심은 어디로 간건지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7:36 l 조회 10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1
06.23 09:21 l 조회 62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0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77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92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29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72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10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61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11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98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196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33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5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8
06.12 00:24 l 조회 327 l 추천 1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103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215
INTP(남)과 소개팅3
06.10 11:21 l 조회 111
진짜 이해 안되네;; 내란당 왜 좋아하는거야;?
06.10 11:06 l 조회 123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6
06.09 14:34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