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한테 가정적인 여자라고 하는 거 본적있음? 남자한테만 가정적인 남자라고 하잖아 그 이유가 결혼하면 여자는 대부분 집안일에 신경을 많이 쓰지만 그렇지 않은 남자들이 많았었으니까 가정적인 남자라는 말이 생긴거지... 그런 남자들이 많았으면 애초에 그런 말도 생길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0) 게시물이에요 |
|
여자들한테 가정적인 여자라고 하는 거 본적있음? 남자한테만 가정적인 남자라고 하잖아 그 이유가 결혼하면 여자는 대부분 집안일에 신경을 많이 쓰지만 그렇지 않은 남자들이 많았었으니까 가정적인 남자라는 말이 생긴거지... 그런 남자들이 많았으면 애초에 그런 말도 생길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