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65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8년 전 (2017/10/20)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번에 공차앱을 깔았는데 이 앱에서 바로 티멤버십 할인이랑 엘포인트 적립은 안되는거야?? 

 

예를 들면 주문하고 나서 계산하기 전에 1.티멤버십 바코드를 보여줘서 할인을 받고 2.그다음에 엘포인트 바코트를 보여줘서 적립을 하고 3.공차앱을 들어가서 공차 멤버십 바코드를 찍어야하는거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주식할거면 인티 좀 거르고 다른데서 알아봐
8:31 l 조회 7
요즘 아랫배 너무 아파서 오늘 병원 가보려고 하는데
8:31 l 조회 2
하닉 미쳣네
8:31 l 조회 7
20대에 차 있는게 흔한? 상황이야?
8:31 l 조회 4
비올때 우산대신 양산써도 괜찮아?
8:31 l 조회 2
나 장려금 사업자소득있어서 정기분인데 들어옴
8:31 l 조회 3
어바웃톤 살사람 에이블리 뛰어가라1
8:31 l 조회 9
아니 근데 진짜~ 요즘 애들ㅜ3
8:30 l 조회 31
하닉 언제 사야하냐1
8:29 l 조회 35
삼전닉스
8:29 l 조회 15
심전 20만원에 꼴랑 3개잇는데 불탈까1
8:29 l 조회 19
근로장려금 뭐임??
8:29 l 조회 16
1년 3개월만에 최고매출 찍었다.. 2
8:29 l 조회 24
삼전 적립식으로 사는 익들 있어?
8:29 l 조회 10
까먹고 브라자 안 차고 왔다…
8:28 l 조회 18
급여가 원래 들어오던 시간에 안들어와..
8:28 l 조회 9
아니 주 식 얘기 필터링 거니까 읽을 글이 없누 2
8:28 l 조회 16
취준할때 고정 알바 하는게 나은가..?2
8:27 l 조회 16
자기 늙었다고 얘기 하는 01년생7
8:26 l 조회 42
서울 가는게 맞을까?
8: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