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번에 공차앱을 깔았는데 이 앱에서 바로 티멤버십 할인이랑 엘포인트 적립은 안되는거야?? 예를 들면 주문하고 나서 계산하기 전에 1.티멤버십 바코드를 보여줘서 할인을 받고 2.그다음에 엘포인트 바코트를 보여줘서 적립을 하고 3.공차앱을 들어가서 공차 멤버십 바코드를 찍어야하는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7/10/2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이번에 공차앱을 깔았는데 이 앱에서 바로 티멤버십 할인이랑 엘포인트 적립은 안되는거야?? 예를 들면 주문하고 나서 계산하기 전에 1.티멤버십 바코드를 보여줘서 할인을 받고 2.그다음에 엘포인트 바코트를 보여줘서 적립을 하고 3.공차앱을 들어가서 공차 멤버십 바코드를 찍어야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