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내가 집에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동생이랑 카톡으로 대화 중인데 내일 당장 펫샵 가서 바로 분양 받아 올 생각이래ㅠㅠ 펫샵 말고 다른 곳 알아보라고 말려도 자기 친구네 강아지도 거기 강아지라니 어쩌니 하면서 아예 마음 굳힌 애 처럼 얘기하고... 그래서 아예 다른 강아지 분양글 찾아서 보여줘도 뭐 귀엽긴 하네 ㅇㅅㅇ 이 반응이고... 말로는 그냥 가보는 거라는데 난 솔직히 걔가 그분들 말에 혹해서 바로 분양 받아 올거 같거든ㅠㅠㅠㅠ 같이 가자니 내가 여건이 안되고 아빠가 같이 가신다고는 해도 아빠나 걔나 그냥 귀엽기만 하면 군말 않고 분양 받아올 사람들이라 믿을 수가 없음ㅜㅜㅜㅠㅠㅠ 강아지 키우려면 어느 정도 책임감을 가지고 있어야하는데 그런 것도 없어 보이고ㅜㅜㅜ 2개월 3개월짜리 애를 보여주는데 얘 데려와도 돌봐줄 사람이 아무도 없거든?ㅠㅠㅠㅠ(부모님은 맞벌이 하시고 동생은 고등학생이고 나는 타지역 대학 다녀서 지금 본가에 안 살아...) 아 진짜 제발 누가 조언 좀 해줘ㅜㅜㅜㅜ 어떻게 말려야해 별에 별 소리를 다 해봤는데 안 먹히는 거 같아ㅠ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