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 해탈?한 사람같았음ㅋㅋㅋㅋㅋㅋ(속으론 어떨지모르겠지만ㅠ) 따지고보면 조별리그 막경긴데ㅠㅜ 인터뷰나 경기끝나고 표정이나 그냥 (없을)무 그자체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럴만해 감독이란 사람은 선발제외하질않나 명보랑 월컵을 두번이나 가질않나 진짜 사리나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
|
통달? 해탈?한 사람같았음ㅋㅋㅋㅋㅋㅋ(속으론 어떨지모르겠지만ㅠ) 따지고보면 조별리그 막경긴데ㅠㅜ 인터뷰나 경기끝나고 표정이나 그냥 (없을)무 그자체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럴만해 감독이란 사람은 선발제외하질않나 명보랑 월컵을 두번이나 가질않나 진짜 사리나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