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1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개를 키우는데 익인이의 친구가 익인이의 집에 꼭 와야하는 상황이야 꼭!!!

근데 그 친구는 개를 진짜진짜 무서워해ㅠㅠㅠ 세상에서 제일 무서워하는게 개야

쪼끄만 개라도 엄청 무서워하고 그러는데


이상황이라면 익인이들은 개를 어떻게 할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가족들중에 누가 개 데리고 방안에 들어가서 방문 잠그고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친구가 난데 그 개 키우는 친구가 어떻게 강아지를 방안에만 둘수있냐고 막 뭐라해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우리집도 강아지 키우는데 손님 오면 그 사람이 개 싫어할까봐, 강아지가 낯선 사람보면 짖어서 그냥 손님 다시 갈때까지 내가 방안에 데리고 있는데? 그 친구한테 강아지 크기 상관없이 무서워하니까 내가 너네집 갔을때만 잠깐 방안에 놔두면 안돼냐고 물어봐 집은 강아지한테 낯선 공간도 아니고 긴 시간동안 방에 둘것도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이미 갔다왔엉..그래서 난 내가 이상한건 줄 알고..그래서 다른집들도 이러는지 궁금해서 물어봤어ㅠㅠ 예전에 간 집도 개 다 풀어놓고 ㄴㅐ가 무서워하니까 나한테 막 뭐라해가지고 내가 너무 내생각만 한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친구 방으로 대피시키고 빨리 잡아서 안고있어 그리고 친구 다시 방 밖으러 내보내고-우리가족이 아무도 앖는 가정하고 실제로 다들 잘 없어서..! 보통 이렇게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 풀어놓고 내랑 친구가 빨리 방에 들어가서 놀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방에만 있을수가 없어서ㅠㅠㅠㅠㅠㅎ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럼 강아지를 방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저 친구가 나거든? 근데 개키우는 친구가 어떻게 개를 방안에만 둘수있냐고 나한테 막 뭐라해가지고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가 데리고 방에 들어가있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잠깐 방안에 넣어놔야하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아지 방에넣어놓거놔 펜스쳐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내가 안고있다가 친구 내방에 들여 보내고 방문을 닫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진짜 몰라서 묻는건데ㅠㅠㅠ강아지 방에 가둬?놓는다고 해야하나 그러면 많이 안좋아ㅠㅠ?스트레스받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막 좁은 공간에 가두는거 안 좋다는? 그런걸 봐서 그냥 내가 갇혀 살아..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방에 강아지를 들여보내거나 아니면 나랑 내친구랑 방으로 들어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집에 안 데리고 올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꼭..... 그럼 강아지랑 가족 한명이랑 나가 있으라고 할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헤어스프레이 써본사람?
19:48 l 조회 9
나 왜 요즘 하루 한끼 먹지
19:48 l 조회 5
원룸 주인들은 하나같이 왜이렇게 별로냐
19:48 l 조회 5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1
19:48 l 조회 6
남자들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이 뭐야? 객관적으로 봐도 예쁘진 않음 1
19:48 l 조회 11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임....(혐주의) 1
19:48 l 조회 11
친구가 주위에 소개시킬 남자 없냐는데2
19:48 l 조회 8
다들 본인 할 말 하는시간이네
19:48 l 조회 4
면접보고 연락온다한날에 안오면 떨어진거겠디
19:47 l 조회 3
근데 주식 하루 좀 떨어졌다고 불안해하면 주식하지마러3
19:47 l 조회 14
그냥 서있는데 양쪽 다리 길이가 달라서 불편함이 느껴질 정도면
19:47 l 조회 3
베라 네페 50프로 세일한다고 사람 엄청 많다
19:47 l 조회 8
나 정신과약 10개되는데 많이먹는편이야?4
19:47 l 조회 10
정신과 다니는 익들 그 분위기 다들 알지?4
19:46 l 조회 20
스트레스 받는데 뭐 먹지3
19:46 l 조회 6
나 어캄....연봉 줄어들게 생김.... 2
19:46 l 조회 20
중고로 물건 판매하는데 고딩이 샀네
19:46 l 조회 7
연애 어렵다3
19:46 l 조회 15
나 두아보다 더 심한애기봄;;
19:46 l 조회 37
민간임대 오늘 발표인데 어디서보는지 아는 익인있어?
19:4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