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2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비견주이긴 한데 자동줄까지는 너무하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그거 오ㅑ하냐고 이해안간다고 싫다고
쓰지말라고 그런말 많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조절하면 되는데 조절 안해서 그러는거 아니야? 물론 하는 사람 말고 안하는 사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주루루루룩 길게 늘어나는것도 있던데..그건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ㅠㅠ개가 가는대로 늘어나던데...조절 잘하는 사람이 쓰는건 상관없는데 개가 가는대로 늘어나는데 그걸 그냥 두는 사람이 있어...엉ㅇ엉엉어어어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자동줄 관리를 잘해야지
그냥 강아지 가는대로 쭉 늘리지 말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견주인데 나는 자동줄 반대... 그건 진짜 누가 왜 만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산책 나갔을때 한 번 써보고 컨트롤 힘들어서 안 씀. 오히려 눈 하나 깜빡 못하겠더라. 애가 작은 애라서 그런가. 겁도 많은 애고... 휙휙 튀어나가고 여기저기 경계할 것도 많은 애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차라리 자동줄이 낫지않나? 나는 좀 널널하게 잡다가도 사람보이면 짧게 잡을 수 있어서 편하던데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동줄을 사람없고 넓은곳에서 사용하면 상관없는데
사람많은곳에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리를 안 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아 오케바리 자동줄관리를 잘해야지 맞아 맞는말이얌 두두두두 늘어나면 무서울 수 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대할 이유 없다고 생각해 자동줄 관리 잘하면 되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광대수술 한 사람 들어와줘
22:58 l 조회 1
요즘 미모에 물오름 40🐶
22:58 l 조회 1
와.. 투썸은 알바생들 교육 안함??
22:58 l 조회 2
나 개인적으로 나잇대 어린 여초(20대중후반~30대 초반) 거름...ㅠ
22:58 l 조회 3
군대 간 동생이 보낸 편지
22:58 l 조회 4
어.... 그 가슴 크기랑 유방암이랑 무슨 관계가 있는거야?
22:57 l 조회 4
여름에 쓰기 좋은 가벼운 로션/크림 추천해줘!
22:57 l 조회 2
근로장려금 정기는 산정액 아직이야?
22:57 l 조회 4
남미새면 ㄹㅇ 이과 공대 반도체회사 루트타야돼
22:57 l 조회 7
갑자기 네모스낵 먹고싶다2
22:57 l 조회 4
근로장려금 때문에 일이 손에 안잡힘
22:57 l 조회 11
충격 두아랑 이브라힘이랑3
22:56 l 조회 6
200명인 회사 남녀 비율 8:2면 완전 남초회사임?1
22:56 l 조회 6
여친이 " 오늘 힘들어서 목소리 듣고싶었는데 전화하면 안 돼 ?”3
22:56 l 조회 24
배달 뭐 먹을까2
22:56 l 조회 5
회사 동료 좀 자기중심적인건지 눈치가 없는건지
22:56 l 조회 9
출근하기 싫어서 자기 싫어ㅠㅜ
22:55 l 조회 6
희재 승빈 커플보면서 느낀게
22:55 l 조회 8
이번주에 벌레 두번이나 나옴 ㅠㅠㅠㅠㅠㅠㅠ 6
22:55 l 조회 6
산책할때 벌레 조심해라2
22:5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