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2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덩치 따지지 말고 성격을 봐서 입마개 했으면
대표 사진
익인1
소형견은 안무냐고.. 소형견도 물면 아프고 피 나는데..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형견은 목줄만 짧게 하고 다니면 케어가능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어 불가능 하던데? 완벽하게 케어가 가능한 동물은 없어 오죽하면 이성이 있는 어린 아이도 못 말리는 사람도 많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형견은 3~4키로밖에 안되는 강아지야... 어린 아이랑은 비교하는 거 자체가 이상하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키로라고 해서 이빨이 없어? 있잖아 인간보다 월등히 달리는 속도도 빠르고 그리고 난 케어가 완벽히 가능한 동물은 없단 말의 뒷받침 문장으로 사용한 것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4키로 되는 애들을 50키로가 넘어가는 사람들이 케어하지 못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야 실제로 목줄을 잡아당기면 반대쪽으로 끌려오는 게 당연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케어하기 전에 개가 뛰쳐나가면? 그런 상황을 대비해서라도 씌우라는 거잖아 난 소형견한테 물린 적이 많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그래서 목줄을 짧게하고 다니면 이라는 조건을 붙여서 말한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ㅇㅇㅇ그래 근데 난 '소형견'이라고 입마개 안 해도 된다는 의견은 이해 안 가 익인이 말처럼 목줄을 짧게 잡고 있으면 케어가 가능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상태에서는 통제 불가능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응응 서로 대화에 오해하는 부분이 많았던 것 같다 나도 그 부분은 조심해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웅 나도 한때 소형견 키웠었고 대형견 키우고 있는데 덩치보다는 성격에 중시했으면 해서 쓴 글이얌 오해 풀려서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중대형견은 쓰니말에 동의해
근데 소형견은 그 말에 해당이 안된다고 생각하는 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격을 봐서 할 수도 있지만 목줄로 당겼을때 붕떠서 딸려오는 소형견 같은 경우는 성격이 공격적이지 않고는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 말이 그거잖아 덩치 따지지 말고 성격을 봐야 한다고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쓰니 말에 동감한거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련남은 인간관계는 결국 환상이던데
2:21 l 조회 5
hbaf 팝콘 페퍼로니랑 케찹 맛 진짜 맛없어 먹지마
2:21 l 조회 2
모기 겁나 물려서 못 자겟어1
2:21 l 조회 4
도시락싸서 혼자갈만한 곳 없으려나? 집앞에서 캠핑의자놓고 먹을까
2:20 l 조회 6
부모님 빚이 2억은 있는 거 같은데 많은거지ㅜ?3
2:20 l 조회 8
살빼야됨 아~
2:19 l 조회 7
첫사랑 걔도 날 생각할까 3
2:19 l 조회 13
난 근데 진지하게 누군가와 같이 살고싶단 생각을 해본적이없어2
2:19 l 조회 7
너네 음식점 갔는데 진짜 맛없으면 어캄 ㅠㅠ?2
2:19 l 조회 13
오랜만에 아이 필 프리티 영화 봤는데 다시 봐도 너무 좋다
2:18 l 조회 10
먼가 먹고싶어서 견과류 먹는중
2:18 l 조회 5
밤 새고 면접 어때6
2:18 l 조회 15
우울증 같으면 정신과 가보는게 좋을까1
2:17 l 조회 11
인천공항 어케 갈까 골라줘 ㅈㅂ3
2:17 l 조회 19
외국인들은 머리를 자주 안감아?
2:17 l 조회 5
나 고등학교 상담교사인데1
2:17 l 조회 10
같은 역할 10년, 20년 이상 하는 성우들 나이 드는데 목소리 어떻게 유지하나 했는데
2:17 l 조회 13
침대 창문 옆 나란히가 나아 아님 창문 밑 머리가 나아??
2:17 l 조회 3
난 근데 사실 근로소득으로 좀좀따리 모은다는 생각 안함ㅋㅋ1
2:16 l 조회 17
남초회사랑 여초회사중에 여자가다니기 어디가더힘들까12
2:1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