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3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나 빵집 알바생인데 우리 빵집은 일단 체인점 아니고 개인 식빵집이야 가게가 큰 편이 아니고 

보통 빵이 식지 않으면 포장을 할 수가 없으니 그대로 진열대에 두고 있거든 

근데 가끔가다 견주들이 아무 제재 없이 그대로 개를 데려오는 경우가 많아서 당황스러워 진열대에 가까이 다가가거나 판매대에 개가 일어서서 다리를 올려놔도 아무 말 안 하고 어떤 사람은 개를 안고 들어와서 그대로 빵 가까이서 들여다 봐서 개 얼굴 코앞에 빵이 있고 그럴 때가 많거든 

판매하는 식품인데 이런 경우는 없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또 이런 경우에 말을 하기가 너무 애매하니까 제재를 하기도 애매하고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 

일단 지금까지 일 하면서 개 들여보내도 되겠냐고 묻거나 밖에 다른 일행한테 맡기거나 하는 분 진짜 손에 꼽았어 

근데 또 댓글 보면 실내에선 안고 들어가야 한다, 괜찮지 않냐 이런 댓글 많아서 

빵집이나 그런 가게 들어갈 때 여기있는 견주들은 어떻게 해?
대표 사진
익인1
안들어가지 그건 들어가는사람이이상한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견출입가능아닌곳이 거의 대부분인데 들어가는게 더 신기하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안들어가! 음식파는 곳은 안들어가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들어가 빵집이던 어디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들어가는데 밖에 묶어놓는건 못함 그래서 안들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집 나오면 어디든 아예 안 들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나는 절대 안들어가고 들어가고 싶으면 밖에 묶어둬야된다고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랑 있을때는 어디 식당 마트 실내 들어갈 일을 안만들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들어가지... 진짜 이상한 사람들을 만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구에다가 애완견출입금지 붙여놔
당연한 상식인데 상식이 안통하는 사람도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겠지... 진짜 너무 이런 경우가 많으니 내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 건가 진짜 당황스럽다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게안에는 허락없으면 안들어가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사람이 이상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케이지 없음 실내 아예 안 들어감 진짜 급하게 뭐 하나 사러가는 거만 밖에 묶어두고 후다닥 사오지 아님 들어갈 생각도 안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강아지를 좋아하는거랑 빵집에도 데려가는거랑은 당연히 별개지..나두 강아지데리고 산책갔다가 빵사고 싶으면 밖에 묶어두고 들어가는데
정 들어가고싶으면 밖에 잠시 묶어두고 빨리 들어갔다 나와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데리고 들어갈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일단 쓰니가 일하는 빵집은 빵이 노출되어있으니까 출입을 제한해야할것같아!
이미 사람들이 많아서 일일히 말하기 어려울테니까
출입구에 사람들 눈높이에 맞춰서 글을 붙이는 게 좋을 것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님께 말씀 드려볼게! 당연히 안 데리고 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당황스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빵은 노출 되어 있으니까 견주들이 보통 개를 데리고 들어갈 생각조차 하면 안되는건데.. 와 진짜 별별 인간들 많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허락 받고 들어가거나 안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편의점 들어갈때도 직원분께 허락 맡고 들어가! 우리 애는 소형견이어서 안고 들어간당 뭐 냄새맡고 이런거 못하게 제제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빵집은.. 절대 안가지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게안은 무조건 안들어가... 그사람이 이상한듯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여친 알고보니 나랑 인티에서 키배했던 사람이었음...
18:35 l 조회 9
하 익들아..엽뗙 시킬건데 1양배추추가 2햄추가 3중당추가 3
18:34 l 조회 8
면접취소한 회사에 연락한다 만다1
18:34 l 조회 6
왜 내 주변 성수 올영 일하는 애들은 부심이 쩌는 걸까
18:34 l 조회 7
와 사촌언니 애기데리고 시위나갔네
18:34 l 조회 4
지속력쩌는 립펜슬 뭐없나???!!!
18:34 l 조회 3
비둘기가 피자도 먹는데
18:34 l 조회 9
근데 난 솔직히 여자들이 못생긴남자 줘도 안가져 이러는데
18:34 l 조회 12
자석젤 바를때 한겹만 바르는게 맞아 원래?
18:34 l 조회 3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1
18:34 l 조회 10
나만 엄마 코 깨무나..2
18:33 l 조회 6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5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2
18:33 l 조회 8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4
18:33 l 조회 18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2
18:33 l 조회 15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17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
18:32 l 조회 11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1
18:32 l 조회 4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5
18:32 l 조회 12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1
18:3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