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3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그만큼 강아지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알아줬음 좋겠어 그러니까 강아지들도 우리 가족인데 계속 사납다 사람 문다 입마개 해라 이러는 건 내 가족 욕하는 거나 똑같다고 생각해서 속상하고.... ㅠㅠ 다들 조금만 친절하게 얘기해 줄 수 있니 ㅠㅠ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는 견주들이 진짜 언제든 내 개가 사람 물 수 있단걸 염두에 뒀으면 좋겠어서ㅠ
나도 지금은 아니지만 진짜 순한 리트리버 키웠었는데
걔가 친구 팔 물었어가지고ㅋㅋ큐ㅠㅠ
물론 친구가 밥먹는데 건드려서 그런거긴한데 어쨌든 물 수는 있다는거니까ㅜㅜ
여기서도 견주인 본인이 우리개는 사람 안문다고 확신한다는 의견 보여서 조금 안타깝긴하네
항상 조심해야되는건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신입 개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12:49 l 조회 1
다먹은거 리뷰좀 ㄴ올리지말지
12:49 l 조회 1
마라탕 좋아하는 애들아.
12:49 l 조회 1
본인표출헤어지고 오지게 붙잡았는데 이거 마지막으로 보내는 거 어때
12:49 l 조회 1
남친이 장기연애했던게 비정상적으로 많이신경쓰여
12:49 l 조회 1
뇌 mri 금식해야돼?
12:49 l 조회 1
밀크티에 샷 추가해서 먹으면 어떨까...........
12:49 l 조회 2
이런 경유는 뭐야??
12:49 l 조회 2
제주도 운전 난이도 어때?
12:49 l 조회 4
애인은 확실한 방관자 입장이였는데 학교다닐때 반에서 따돌림당하던애가 자살한적 있었대
12:48 l 조회 7
우리은행으로 미래적금 가입할라는데 어플 왜이랭
12:48 l 조회 3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5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12:48 l 조회 7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8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1
12:48 l 조회 29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8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6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1
12:47 l 조회 35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2
12:46 l 조회 13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