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3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막 아유 이쁘다 이러고 강아지 자극하고 일부러 다가오면 물릴만하다는 익들 많은 것 같은데 

그럼 가만 있는 사람한테 달려드는 강아지를 발로 차는 것도 괜찮은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개가 먼저 공격할때는 어쩔수없지 가만히 물릴수는 없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렇지... 궁금해서 물어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인이 줄을 잘 잡고있고 당기고있으면 발로 차지 않아도 되겠지만 그게 아니면 자길 보호하려고 차는 거니까!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달려드는 애들은 밀쳐내는게 좋아! (주인들도 그렇게 훈련해야함) 슬쩍 밀라는게 아니라 진짜 덩치 큰 애들은 다리에 발 얹는 순간 세게 확 밀쳐내야해.. 발로 차는건 개가 다칠 수 있으니까 일부러 차지는 않았으면 좋겠어..ㅠㅠ 물려고 달려드는건 내가봤을 때 물리는 입장에서 발로차든 뭘하든 물릴수밖에 없다.. 견주가 정신차려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밀쳐내라는거는 좋아서 or 물려고 하진 않는데 달려드는 애들 얘기하는거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둘기가 피자도 먹는데
18:34 l 조회 1
근데 난 솔직히 여자들이 못생긴남자 줘도 안가져 이러는데
18:34 l 조회 2
자석젤 바를때 한겹만 바르는게 맞아 원래?
18:34 l 조회 3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1
18:34 l 조회 8
나만 엄마 코 깨무나..
18:33 l 조회 4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5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
18:33 l 조회 8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1
18:33 l 조회 16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2
18:33 l 조회 13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11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
18:32 l 조회 9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1
18:32 l 조회 4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4
18:32 l 조회 7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1
18:32 l 조회 13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48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12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4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5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1
18:31 l 조회 8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