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3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53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알바하는데 점장이 친구 페친하고 페북을 봤나봐 과거사진 보고 오늘 성형한거 왜 말 안했어?그러길래 안 물어보셨잖아요 ㅇㅅㅇ 

그리고 점장이 아니..!막 이러니까 친구가 굳이 먼저 말할필요도 없지요..?안 했다고 한적도 없어영 ㅇㅠㅇ 

크으
대표 사진
글쓴이
통화하면서 크으만 10번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점장이 그런 거 물어보는 것도 어이없우 ㅋㅋㅋㅋㅋㅋㅋ 왜 얘기 해야됨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례하다 점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저 점장은 점장님 저 성형했어요! 이렇게 말해주라는 건가 참 이상한 사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과사보려면 쭉 밑으로 내려가야하는데 다 찾아본것도 좀 그랬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이건 넘어간 모양이라 아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 사이다다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굳이 왜 먼저 했다고 말해야돼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으으으으으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사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크으 지금 자판기에서 사이다 뽑아마시려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옳은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이다 굳이 여러분 저 성형했답니다 모두 알아주세요!!! 이럴 필요 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크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크으으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 최소 공하고 사하고 구분못하시는 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알아서 뭐하시려고... tmi아닌가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크으 사이다!!! 성형한거 일일이 말해야 되는 이유도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엑 ㅋㅋㅋㅋ 그럼 알바 면접볼때 저는 언제 어디서 얼마주고 어디어디 수술을 했어요 ~ 이래야되나 웃기는 새럼일세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박 사이다 크으으으으bb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구 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성형한게 무슨 상관이지.. 그리고 진짜ㅋㅋㅋㅋ 뭘 숨겨 숨기긴.. 내 정보 하나하나 먼저 다 말해야 하나 섀도우 뭐 쓴지 먼저 안 말하면 섀도우 이름 숨긴다고 할건가 ^^.. 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크으으 친구 말빨 넘 최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초에 친한 친구사이도 아니고 성형했냐고 물어보는 것도 오바ㅋㅋ 당연히 안물어보는게 예의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이다!!!!!! 근데 그 점장도 웃기다 성형하든 말든 본인에게 말해야 할 의무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친구 사이다!!! 왜 말 안했냐니... 말 해야되나... 어이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초에 점장님이 무슨상관이시지 사이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크흐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이다ㅏㅏ 근데 진짜 아래까지 내려서 과사 다 본거는 충격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왜말안했냐고물어보는것부터어이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안했다고 배신감드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뭐짘ㅋㅋㅋㅋ알바점장한테까지 성형한거 어디했다고 말해야하낰ㅋㅋㅋ친구 사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왜 얘기해야해 ㅋㅋㅋ 어이없다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점장 생각하는게 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굳이 왜 해야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애초에 무슨 상관이지..? 뭐 쓰니친구랑 잘해보려고라도 했나??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페북 다 내려본것도 좀 그렇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성형한걸 왜 꼭 말해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할 사이도 아니면서. 성형공개 강요 제일 어이없따리없ㄸ짜리따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성형한거 꼭 밝히라는 사람들 특징. 첫만남에 인사 대신 성형공개.... 안녕하세요 저 어디어디랑 어디어디 성형했씁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굳이 성형했다고 동네방네 알리고다녀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애초에 알 필요 없지 않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우맨 사이다다 그리고 애초에 성형했듬말든 왜말해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왜 말해줘야 돼,,ㅋㅋㅋㅋㅋ참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애초에 점장 왜 그런 질문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알아서 어쩌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점장님이 알바를 자기 소유물이나 예비 여친, 예비
마누라, 예비 며느리 정도로 생각한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근데 페북 막 다 내려서 본것도 조금 그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1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
2:56 l 조회 5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2
2:56 l 조회 6
무쌍인 사람 중에 쌍수 고민 하면 나는 꼭 하라구 말함
2:55 l 조회 8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8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15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4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3
2:53 l 조회 15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23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3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5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22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3
2:48 l 조회 36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4
2:47 l 조회 17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6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7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6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41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