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7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폰은 가격 별로안바뀌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렇긴 한데 지금 얼마정도에 팔리고 있나 혀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홈페이지들어가봐 나와잇어 플러스먄 백이시작아닌가? 나도 그쯤준것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 홈페이지? 익 플러스 쓰구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말구 우리오빠 난 7 128 100줫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난 7플 128 사려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러면 나보단 비쌀걸? 근데나한테 물러보는 것보다 아이폰공식홈피에들어가면 바로가격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 고마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홈페이지 드루가 보세영 ]_[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루 들어가야 돠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젤싼게 팔십만원대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팔십까지도 내려가? 7플은 100이하는 못 본 거 같은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2기가짜리는 그쯤할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32 면 그러겠당 난 128 살 생각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플 32기가기준 출고가 102.1만

단말기할인시 59요금제기준(11기가+매일2기가) 공시 7만원, 실구매가 95.1만+할부이자5.9%
요금할인(선택약정할인)시 59요금제기준 102.1만원-40만원(매달 요금제 16,480원 x 24개월) = 실구매가 60만원

단순 할부원금 따지면(기존 단말기할인약정기준) 32기가가 90만원대, 128기가가 +15만원하면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자세하게 말해줘도 모르는 나란 폰맹ㅋㅋㅋㅋㅋㅋㅋ 난 사려면 할부금 바로 다 내버릴려구... 그럼 요금값만 내면 되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하! 바로 구매할거면 통신사 통해서 구매하는 것보다 애플 공홈에서 구매하는게 여러모로 편함. 통신사 출고가보다 애플 공홈 출고가가 더 싸다! 7플 128기가 109만원임. 아8 출시되면 가격 조금 내려가니까 기다렸다가 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오빠가 인터넷으로 주문해주는 거라서 ! 내일 대리점 가서 명의 바꾸고 오빠한테 바로 주문 해달라고 하려 했는데 8 나오기 전까지 기다려봐야 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리점에서 명의를 바꾼다는게 무슨얘기? 지금 쓰던폰을 명의 바꾼다는 얘기야??? 아무튼 공홈에서 일시불로 사는게 더 싸니까 공홈에서 사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응응 지금 엄마꺼랑 명의가 바껴있거든 내가 엄마명의로 쓰는중! 인터넷에서 사은품 많이 주는 곳에서 시키려규 했는데 공홈이 답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지금 사은품 껴주는거 해봐야 큰 의미가 없음..! 약정 걸어서 쓸거 아니면 공홈에서 사는게 무조건이득이얌 사실 약정 걸어도 공홈이 더 이득이긴 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24개월로 약정 걸려구! 그럼 공홈도 함 봐봐야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일시불 결제할 때 공홈기준 105만원 + 휴대폰요금 25% 할인
통신사개통시 115만2800원 + 휴대폰요금 25% 할인

10마넌 버는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홀 그냥 애플 공식홈 들어가서 보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참고로 7플 128기가 출고가는 1152800원이고, 아직 출고가 내려간적 없음. 아이폰은 공시지원금 거의 안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선택약정 가입해서 요금제 할인받는게 무조건 유리함(제일 저렴한 학생요금제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매달 6850원, 24개월시 16만4천원으로 공시지원금에 비해 이득)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웃음 주는 재능 있는 사람들 부럽다
2:00 l 조회 2
로에베 수틸레사 좋댔는데...
2:00 l 조회 2
야동 끊음1
1:59 l 조회 8
양치하고 좀 지나면 입술에 하얀 거 붙어있는데1
1:59 l 조회 6
근장 이번에 풀로 받는사람은 올해 하반기에 또 못받는거지?
1:59 l 조회 5
가끔 아는 언니 오빠들이
1:58 l 조회 12
백수인데 근장 나온 걸로 여행 갔다오면 사치 겠지??2
1:57 l 조회 16
나는 뭔가.. 외모로 뽑히는 직업에 대한 로망이 없는 것같음
1:57 l 조회 16
두가지 색 점퍼 중 어느옷이 활용도 좋을지 골라주라!
1:57 l 조회 9
엄미새들아 나중에 엄마 돌아가시면 어쩌지 이런 상상해?3
1:57 l 조회 13
이렇게 시원한 6월은 처음임3
1:57 l 조회 17
초록글 보고 확실히 인티에 모솔 정병 연애 하는 애들이 많다고 느낌5
1:56 l 조회 19
정기 8월까지 언제기다려ㅡㅜㅜ1
1:56 l 조회 6
100에서 200만원대 시계 추천해줘 브랜드!!(여성)
1:56 l 조회 3
보통 패키지여행은 숙소에 몇시에 돌아가…?
1:56 l 조회 7
유부남 바람이 생각보다 흔해?6
1:55 l 조회 37
35에 새로운일 시작하려면 뭐해야할까 경험담 잇어?
1:55 l 조회 6
근장 받은 익들 다들 내일 뭐 먹을꺼야10
1:54 l 조회 28
서울에 태극기랑 성조기 들거나 뱃지한사람들은 왜그래?1
1:54 l 조회 10
하이닉스는 여성할당제 안하나??
1:5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