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지 아니 세벽 3시에 막 소리지르면서 ㅅㅅ하는거야 그래서 문두드리고 조용히 하라고 했는데 저번부터 우리 택배에 발자국 자국 두번이나 있어서 걍 넘겼는데 이번에 종량제 쓰레기를 버리는걸 까먹을까봐 우리집 문앞에 두고 잤는데 또 발로 찼나봐 옆집 사람은 남자고 우린 언니랑 둘이 사는데 층안에는 cctv도 없어서 증거두 없고 열받는다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