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504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외우는건 끝발나게 잘하고 경제학과니까 

7급 공무원 준비한다ㅠㅠ 

돈은 많이 못벌어도 안정적인게 최고여.. 

공뭔 잘모르는 친구가 인서울 대학간게 아깝다고 그러는데 

 

울삼촌 공뭔인데 9급 신입중에 이대나온 애도 있다고 너 한살이라도 젊을때 공뭔 준비하라고 그러시더랑ㅋㅋㅋㅋ 

 

이대에서 요새 공뭔이 얼마나 치열한지 확깨달았어 

그니까 이대도 공뭔 준비하니가 공뭔 준비해야지!! 이런말이 아니라 

취업시장이나 사회적 상황때문에 이대다니는 고학력자도 공뭔 준비하는 사람이 있다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스카이도많아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 아는 분이 공시 강사님이라 예전에 잠깐 한달정도 학원다냐봤는데 거기에 서강대언니도 봤고 고대 문과오빠도 봤고 한양대 오빠도 봣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고대 다니는데 7급 볼거야 하ㅏ핳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장 스카이도 많더라! 나는 고2 5월에 처음으로 공부시작했는데 진짜 늦게 시작한게 너무 억울했지만 재수할 상황이 아니라 그냥 대학왔는데 좀 무리해서 한번 도전해볼려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대학다니는 중에 합격하고싶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합격하장?????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제마라샹궈 란거 먹어본 익 이씀?
12:11 l 조회 2
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12:10 l 조회 4
레오파드 vs 도트 가방 뭐가 더 나아? 1
12:10 l 조회 3
지적덕분에 고칠수있어서 땡큐
12:10 l 조회 4
백수인데 그냥 눈딱감고 케이크 한판 더 시키는거 어떻게 생각해?1
12:10 l 조회 6
가정용 면도기쓸때 다들 선글라스 껴???1
12:10 l 조회 6
토스 페이스페이 쿠폰 써본 익?
12:10 l 조회 6
마운자로 9일차인데 1.6kg 빠졌네 와.....
12:10 l 조회 7
Ktx서울역 꿀팁 아닌 꿀팁 <비싼 커피 말고 싼 커피 먹고싶은 사람>1
12:09 l 조회 10
연하 만나는 애들아 상대가 호칭 뭐라고 함?2
12:09 l 조회 12
나 어제 롯데타워 전망대 갔는데 러브버그 개많더라;;
12:09 l 조회 5
투썸 알바 해보거나 하는 사람
12:09 l 조회 3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6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1
12:09 l 조회 6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21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24
포기할까..?2
12:07 l 조회 12
매몰 쌍수5일차인데3
12:07 l 조회 27
펜트하우스가 재밌어 부부의세계가 재밌어??9
12:07 l 조회 22
결혼 때문에 돈 모으는 커플들 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돼?1
12:0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