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1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8년 전 (2017/11/07) 게시물이에요
자기가 원하는 성격에 끼워맞추면서 산다고해야하나 다 그런건 아닐테지만 내 주위는 그럼.. 속내는 안 그러면서 겉으론 괜찮은척하고 활발한척하는 것같이.. 긍정적으로든 부정적으로든 자기가 그렇게 ~척하면서 살면서 힘들어하는거 보면 좀 피곤하게산다...? 라는 생각밖에 안들어.. 난 그냥 내 성격대로 살고(상식적으로 이해안가는 행동말고 진짜 그야말로 개인차 성격차에 있어서) 안 맞으면 멀어지고 맞으면 잘 지내자라는 타입이라 인간관계때문에 힘들어본적 없는데 성격 만들어내는애들이 유독 힘들어하는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나 진짜 무기력하고 남한테 관심 없는 성격인데 원만한 사회 생활을 위해 활발한척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가 그런 듯... 너무 피곤하다 인생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근데 그런 모습도 그 사람 성격의 일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거징 그리고 그러면서 속내 자체가 바뀔 수도 있는거고..! 난 내 실제 성격이 a라면 b처럼 되고 싶어서 어쩌면 척으로 보일 수 있는 노력을 하면서 살고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다가 실제로도 바뀌면 괜찮은데 본인이 감당못할만큼 힘들고 아프면서 구겨넣는수준으로 맞춰사니까 좀 안타깝더라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성격대로 살면 사회생활을 못해..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성격 안 좋은 걸 내가 느낄 정도라 열심히 바꾸면서 살아가고 있음 근데 한번 바꾸면 옛날처럼 못 살겠더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회생활때문에 애쓰는거아닐까 나도 내 성격대로 살면 사회생활 잘 못해.. 활발하지 않아도 활발할수있게 어떻게든 고쳐야함 안그럼 사람들이 날 안좋아하니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중인데 로제 엽떡 너무 먹고 싶다
19:39 l 조회 1
동생이랑 맞담피는 그지같은 집구석은 우리 밖에 없을듯
19:39 l 조회 1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 하면 생각나는 거 누구있어?????
19:38 l 조회 2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1
19:37 l 조회 5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
19:37 l 조회 5
몇키로같아40 4
19:37 l 조회 16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2
19:37 l 조회 9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8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4
19:36 l 조회 7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5
19:36 l 조회 17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4
19:36 l 조회 9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3
19:36 l 조회 7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8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4
19:35 l 조회 23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1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10
19:35 l 조회 16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4
19:34 l 조회 18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11 l 추천 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