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2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이 글은 8년 전 (2017/11/07) 게시물이에요
자기가 반에서 밥을 먹으면 냄새가 날 거라는 것도 생각 못 하고 남 물건 허락 안 받고 쓰면 안 된다는 것도 모르고 자기들이 얼마나 시끄러운지도 모르고ㅋㅋ... 진짜 아ㅏ아다어아ㅏ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밥은 이해하는데 나머지 2개는 진짜 생각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도 이해 안 가... ㅋㅋ 볶음밥은 물론이요 햄버거도 반에서 먹고ㅋㅋㅋㅋ 돈까스 떡볶이 가리지 않고 다 먹는다^^ 그리고 나 고삼^^... 1년동안진짜 죽을것같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자기반인데 밥쯤은 어떠냐 이런맘이라서...! 근데 1년내내 그러면 고통스럽겠다 ㅠㅠ 곧 탈출이니까 좀만 참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한테 피해 주니까,,, 밖에 먹으라고 아예 책상도 있는데 굳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생각이 없으면,,, 한 자리 앉아서 먹는것도 아니고 반 전체를 싸돌아다니면서 먹으니까 냄새가 반에 진동을 한다ㅋㅋ 진짜토할것같아서 내가 나감^^... 담임도 얘기하겠다해놓고안하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동자 혼영하러 옴 ㄷㄷ
17:33 l 조회 1
1분 자기소개 뭐 말하는거야ㅠ???
17:33 l 조회 1
당근업체도 믿지마라
17:33 l 조회 1
판도라에서 참 4개 랑 클립4개 팔찌 두개해서 67만원에 삼
17:32 l 조회 1
팀장님이 택시잡아주는거 오바야??
17:32 l 조회 1
7급 공시 합격했으면 진짜 는 아니지?
17:32 l 조회 1
마운자로 부작용 역류성식도염 진짜 심하다 ㅜ
17:32 l 조회 1
면접일정 인사팀한테 물어보는거
17:32 l 조회 1
돈까스 vs 냉면
17:32 l 조회 1
팀장님이 택시잡아주는거 오바야??
17:31 l 조회 1
회사에 싫은 사람 있는 익들아 마인드컨트롤 어떻게 해?
17:31 l 조회 1
다이어터들아 쿠팡 꿀메뉴 알려줌
17:31 l 조회 21
커피 사준다 할때 바닐라라떼도 엠지행동임??2
17:31 l 조회 14
갑자기 손절 당했는데 이유가 뭘까1
17:31 l 조회 14
릴스 이 말투 개싫다1
17:31 l 조회 13
너넨 여행 일정있는거 친구한테 얘기 안해?5
17:30 l 조회 19
사랑니 뽑으면 후유증 얼마나 가..?2
17:30 l 조회 6
잠못자는거랑 배고픈거랑 상관있나 1
17:30 l 조회 9
미래가 너무 기대됨
17:30 l 조회 16
나 30인데 아직도 부모님한테 연애 들키기 싫은데
17: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