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5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8년 전 (2017/11/07) 게시물이에요
모고성적보고 진짜많이울었다  

이등급으로 미술정시에500 투자한다니까 미치겠어 

그냥 다포기하고 공부하고싶다 ...... 두개다잡기너무힘드네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수능 친 게 아니잖아 몇 등급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공부한거 후회! 음악할껄 ㅠㅠㅠ 이려면서
성적에 연연해 하지말고 쓰니가 진짜로 하고싶은거 해
다 잘 될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나도 그렇게 생각해서 올해 재수한 익인데 공부 열심히 할 자신 있으면 놓아도 괜찮다고 말하고 싶어 난 수능망치고 낮은 곳 가기는 싫어서 미술 그만두고 공부 시작한 거였거든..
잃을 게 없다는 생각에서 기숙학원에 처박혀서 공부하니까 뭔가 되돌아볼 기회도 생기고 개인적으로 좋았어 나는 솔직히 미술 계속 했더라면 스트레스 받아서 못 참았을 것 같아 난 실전이 뒤떨어져서 문제였거든
선택하는 건 쓰니 몫이지만..혹시 도움될까 싶어서 달아봤어 때로는 놓는 것도 그렇게 나쁘진 않은 것 같아
엄마랑 조금 다투기는 했는데 지금 와서 보면 그렇게 후회는 안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론 쓰니가 다른 과 가는 거 못참겠고 미술이 좋으면 그냥 미술 하는 게 낫다고 생각해 난 미술이 생각했던 것만큼 천직은 아닌 거 같아서 그만둔 거였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상황이라서 너무공감되네....
미술 그만두고 공부하고싶단생각한거 처음이야
기숙학원가서 하루종일공부만하고싶다 진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이게 수능이 코앞이라서 그렇게 느끼는 거일 수도 있어 난 무작정 그만두라고는 말 못해 쓰니가 신중하게 생각했으면 좋겠다 물론 인생엔 여러갈래가 있다고는 하지만 보통 이 때 정해지는 길을 주로 가기 쉽잖아
쓰니가 어떤 기분인지 잘 알아..나 학원 선생님께 그만두겠다고 친구들한테 부모님한테 그만두겠다고 말할 때 얼마나 미안했는지 몰라 그동안 쏟은 게 있었으니까 이 쏟아왔던 걸 전부 내치고 다른 길로 가는 건데 진짜 너무 내가 맞는 선택 한 건지 공부한다고 해서 다 잘 되는 건 아니니까 앞으로 어떡하나 재수하는 1년을 잘 버틸 수 있을까 싶었는데..시간은 의외로 금방 가
이제 힘내라는 말밖엔 해줄 게 없네..정말 쓰니가 힘냈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어준말들 다 고마워 지금 내가 너무혼란스러워서 뭐라고답해야될지도 잘모르겠는데 정말고마워 수능앞이라그런가 많이불안한가봐 지금당장은 다 집어치우고 그냥공부하고싶은데 엄마한테말하는게 정말쉬운일은 아닐것같아 두렵기도하고 여튼 댓글남겨줘서너무너무고마워 익명인데도 진심다느껴진다 신중하게생각해볼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개월동안 16키로 빼는거 3
15:18 l 조회 9
같은 층 사람 결혼식 축의 해야겠지??
15:18 l 조회 6
나지금 회사에서 스트레스 극도로 받아서 토할거같애 리터럴리 진심으로1
15:18 l 조회 6
개판난 집은 보통 술문제 도박문제 있던데 술도박 문제 없어조 개판난 집 있니3
15:17 l 조회 9
isa 계좌로 사팔사팔하면 안좋은 거 있어??1
15:17 l 조회 14
내 크림짬뽕 주기는 두달인가바...!2
15:17 l 조회 9
300만에 파는 사람있니 하닉4
15:17 l 조회 25
지하철이나 엘베에서 남자들이 긴장한다는게 뭐야???1
15:17 l 조회 18
친구 주식훈수두더니 내가 이김
15:17 l 조회 13
살쪘는지 살빠졌는지 제일 정확하게 빨리 아는법은 3
15:17 l 조회 24
다이소 걸이용 제습제 사본사람2
15:16 l 조회 11
어제 취뽀했는데 얼떨떨하다
15:16 l 조회 20
시드 작으면 걍 단타하는게 낫지않아?2
15:15 l 조회 46
회사 거지같아서 퇴직금 계산해봄
15:15 l 조회 16
인티 웹 로그아웃 어떻게해ㅑ..? 1
15:15 l 조회 14
하이닉스 바라봄 청년 등장2
15:15 l 조회 52
평생 얼굴을 마스크로 가리고살수잇을까?5
15:15 l 조회 23
하닉 첫 투자에 140 벌엇엉.... 2
15:15 l 조회 28
유럽 VS 일본8
15:15 l 조회 16
공시라는 말을 모를 수도 있나5
15:1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