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6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8년 전 (2017/11/07) 게시물이에요

애들아 아이폰 교환하고왔는데 또 기스 3개나있음 . 너네같음 걍쓸거냐 또 교환할거니 | 인스티즈

애들아 아이폰 교환하고왔는데 또 기스 3개나있음 . 너네같음 걍쓸거냐 또 교환할거니 | 인스티즈

애들아 아이폰 교환하고왔는데 또 기스 3개나있음 . 너네같음 걍쓸거냐 또 교환할거니 | 인스티즈

애들아 아이폰 교환하고왔는데 또 기스 3개나있음 . 너네같음 걍쓸거냐 또 교환할거니 | 인스티즈

 

 

이젠 진짜너무지쳐 화나다못해 하
대표 사진
익인1
난 했음 ㅋㅋㅌㅋㅋㅋ 나도 세번정도 했을때 진짜 그냥 겁나 욕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 해주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도해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어디서 교환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동부대우갔는데 3시간기다렸는데 또 핸드폰 재고없다해서 환불 다하고 대리점 또가서처음부터 다시진행함...... 그리고 이것도 바로 받은게아니라 하루 기다려서 받고..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폰팔이하는 친구들이랑 내 경험상 조곤조곤 네, 네 하면 절대 해결 안됨. 그냥 짜증 내고 화내고 소리지르면 해주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나만 눈 달고 다녀요? 이 기스난걸 왜 나만 보는거에요? 지금 장난해요? 한두푼 하는 폰도 아니고 백만원대 폰인데 장난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교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심하다..교환하자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은거 나올때까지 끝까지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에 혹시 패였다고 글 몇개 올렸던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환한건데도 흠짓 나있어..?ㅜㅜ 나도 교환생각하고있는데..그냥 쓰는게 차라리 나으려나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또 기회주네
8:01 l 조회 1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6
커뮤대통령 이재명 부동산 대책토론회1
8:00 l 조회 9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2
7:59 l 조회 14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38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21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5
7:56 l 조회 28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3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4
7:54 l 조회 28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2
7:54 l 조회 31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13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81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1
7:51 l 조회 45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1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3
7:50 l 조회 145
소개팅 2일전인데 2
7:50 l 조회 35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24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21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1
7:48 l 조회 141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3
7:4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