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드로잉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올해만 특별히 청소년들에게 10일동안 이스라엘 성지순례의 반값을 내준다는데, 내가 내년에 고3이란말이지... 그리고 공부도 내 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하는 편이고.

그리고 성당을 매주 빠지지 않고 가는 나름 독실한 신자인데,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모르겠어ㅠㅠ 좋은 경험이 될 것 같긴한데... 익들은 어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난 안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갈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갑ㄱ해서 얼만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성당에서 300정도 지불해줄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갔어 성당에서 그런거 많이해주더라 난 대딩때지만 내 동생은 고2에갔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아는 쌤 교사10년 해서 다녀오셨뉸데!!
그치만 나는 안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3이면 안갈래 나중에 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일 간다고 많이 달라질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0일이 문제가 아니라 여행 준비하고 다녀오는 과정에서 이미 마음가짐 엉망진창돼.. 말이 10일이지 후유증 한달 두달 갈수도있어 의지박약이라 그런게아니라 보통사람들 다 그래 진짜 비행기에서도 이스라엘가서 호텔에서도 공부할 자신이있다면 괜찮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렵잖아 ㅠㅠ 판단은 쓰니가하지만 걱정되긴한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왕 오늘 우리동네에 대통령 왔었네
15:10 l 조회 1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
15:10 l 조회 4
뉴발란스 바지에 끌리긴 처음..4
15:09 l 조회 21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1
15:09 l 조회 12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5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5
15:09 l 조회 19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5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4
하닉있는 얘들아3
15:08 l 조회 35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0
15:08 l 조회 30 l 추천 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8
15:08 l 조회 19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6
15:07 l 조회 12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4
15:07 l 조회 17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10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1
15:07 l 조회 5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6
15:07 l 조회 10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3
15:07 l 조회 29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나만 알바갈때 화장하면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1
15:07 l 조회 16
다들 100일에 뭐해...?
15: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