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올해만 특별히 청소년들에게 10일동안 이스라엘 성지순례의 반값을 내준다는데, 내가 내년에 고3이란말이지... 그리고 공부도 내 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하는 편이고.

그리고 성당을 매주 빠지지 않고 가는 나름 독실한 신자인데,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모르겠어ㅠㅠ 좋은 경험이 될 것 같긴한데... 익들은 어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난 안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갈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갑ㄱ해서 얼만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성당에서 300정도 지불해줄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갔어 성당에서 그런거 많이해주더라 난 대딩때지만 내 동생은 고2에갔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아는 쌤 교사10년 해서 다녀오셨뉸데!!
그치만 나는 안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3이면 안갈래 나중에 갈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일 간다고 많이 달라질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0일이 문제가 아니라 여행 준비하고 다녀오는 과정에서 이미 마음가짐 엉망진창돼.. 말이 10일이지 후유증 한달 두달 갈수도있어 의지박약이라 그런게아니라 보통사람들 다 그래 진짜 비행기에서도 이스라엘가서 호텔에서도 공부할 자신이있다면 괜찮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렵잖아 ㅠㅠ 판단은 쓰니가하지만 걱정되긴한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
14:23 l 조회 1
진짜 사주가 뭐가 있나???
14:23 l 조회 2
하이닉스 목표가 최소 340 최대 400
14:22 l 조회 6
나 이런 사람 무조건 손절하는데 기준 이상하진 않지?
14:22 l 조회 2
샌드위치 반개 + 계란 2개 먹은거 다이어터잉데 ㄱㅊ음?
14:22 l 조회 2
퓌 바닐라70 쌩얼에 바르기 좀 그런가
14:22 l 조회 3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14:22 l 조회 19
솔직히 난 삼전 개잡주라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
14:22 l 조회 11
근데 요즘 저출산인데 요즘태어나는 애기들은 다 평균이상으로1
14:22 l 조회 14
백룸 본사람1
14:21 l 조회 9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
14:21 l 조회 15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3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5
14:20 l 조회 24
쏠탑투가 3
14:20 l 조회 47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14:20 l 조회 32
근장
14:20 l 조회 6
남동생 잇을거같다는건 뭔 이미지야?4
14:20 l 조회 20
가슴 크기 잴때 숙여서 재야해??
14:20 l 조회 10
수도요금 안 나오는건 이유가 머야?4
14:20 l 조회 16
청약 예비 170이면 가망 없지? ^^
14:1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