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이상한 애들이 하닉 사면 무조건 이득이다 하는데
300 선에서 사면 확실한 이득 보려면 몇주는 걸릴거라 생각함
그냥 기다렸다가 조금이라도 하락장 올때 사 살거면
상승에 따라가지 마셈 개아까움
하락장에 잘만 각 잡아도 몇퍼는 더 먹을 수 있음
|
뭔 이상한 애들이 하닉 사면 무조건 이득이다 하는데 300 선에서 사면 확실한 이득 보려면 몇주는 걸릴거라 생각함 그냥 기다렸다가 조금이라도 하락장 올때 사 살거면 상승에 따라가지 마셈 개아까움 하락장에 잘만 각 잡아도 몇퍼는 더 먹을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