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색조말하는고!! 진심 화장품이 많다 하는익들,,, 예를들어 싱글섀도 만 50개이상

아 이거 다쓰는건데 다 챙겨가자니 에반것같기도하고  

룸메들보면 어느정도로 챙겨와???

대표 사진
익인1
잠만..섀도를 50개를 다쓴다구..? 어떻게 그게 가능하지..싱글섀도 2개정도만 가져갔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나는 한번화장할때 적어도 섀도 5개의 색을쓰기때무네,,,!!
맨날 ㄷ다른 눈화장해야 행복해지는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wow쓰니 금손인가보구나 헤헤 그럼 제일 자주쓰고 조합이 이것저것이랑 잘되는 것 5개만 가져가는 게 조케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히 다 들고갔다가 룸메랑 친해지면 어느순간 룸메도 쓰고있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치 그럴까봐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싱글섀도우만 20개 30개? 정도 잇는데 다 내 책상위에 올랴놔!
그리고 그곳에서 절대 공부를 안 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섀도우 팔레트 한 세개정도랑 싱글 다섯개 정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
10:08 l 조회 1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이유도ㄱㄱ
10:08 l 조회 1
탐폰도 싸게 팔았으면 좋겠다
10:08 l 조회 1
나 26살인데 슬랑이 너무 사고싶엄,,,
10:08 l 조회 2
지금 남아공가서 월드컵보는애들은 직업이 뭘까
10:08 l 조회 2
왜 오늘도 멕시코전 악몽이 떠오르지
10:08 l 조회 5
다들 축구 보러 나가서 사무실에 나만 남음
10:07 l 조회 7
하닉아 400갈때까지 안판다
10:07 l 조회 5
안녕하세요 고점판독기가 하이닉스 1주 사봤습니다^^2
10:07 l 조회 15
백수라서 우울해2
10:06 l 조회 20
다들 옷 한번 입으면 빨아? 3
10:06 l 조회 11
오늘은 음전인가보군..
10:05 l 조회 23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2
10:03 l 조회 34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3
10:03 l 조회 120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5
10:03 l 조회 32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9
10:03 l 조회 78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4
10:03 l 조회 15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3
10:02 l 조회 7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4
10:02 l 조회 16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2
10: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