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기능 디자인 다 맘에 들어,, 사실 광고보고 반함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지금까지 아이폰만 써왔었는데 이번 아이폰8 보다 훨씬 맘에 들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엣지인거 안불편해? 무슨색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엣지인거 안불편하냐는 말을 이해 못하게써ㅠㅠㅠㅠ 미안.. 나 지금 아이폰 7 쓰고 있어! 로즈골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내가 지금 노트 쓴다는걸로 잘못봤다ㅜㅜ 노트도 s8같이 약간 화면이 엣지로 나왔길래 그거 얘기한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어쩐지!ㅋㅋㅋㅋㅋ 노트 한 번 써보고싶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착시현상이야 실제로 보면 엣지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S8이랑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노트8이야! 아이폰7에서 갈아탔는데 진짜 신세계 ..기능 대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폰은 노트로 갈아탈거야ㅠㅠㅠㅠㅠㅠ 진짜 기능 쩌는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리 넘어와...!! 나 듀얼모니터 되는거랑(근데 듀얼 모드가 두가지인데 팝업모드 진짜 개꿀 유튜브 창 자기가 원하는 크기로 띄우면서 게임 앱 킬수도 있고) 움짤 만들 수 있는거랑 펜으로 자동번역되는게 너무 신기하규 신세계야 ㅠㅠㅠㅠ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기능 최고야ㅠㅠㅠㅠㅠㅠ 내가 광고만 몇 번을 봤는지 몰라 ㅠㅠㅠㅠㅠ 넘 갖고 싶어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모 이쁘면 배우캐스팅 실제로 받기도하나
14:23 l 조회 1
10년전에 네이버 문의한거 오늘 처리됐다 연락옴
14:23 l 조회 1
토수 지출 나오는 거 정확하지 않았구나...
14:23 l 조회 2
공시 재시확정인 익들아 공부시작햇니
14:23 l 조회 2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
14:23 l 조회 10
진짜 사주가 뭐가 있나???
14:23 l 조회 4
하이닉스 목표가 최소 340 최대 400
14:22 l 조회 7
나 이런 사람 무조건 손절하는데 기준 이상하진 않지?
14:22 l 조회 6
샌드위치 반개 + 계란 2개 먹은거 다이어터잉데 ㄱㅊ음?
14:22 l 조회 3
퓌 바닐라70 쌩얼에 바르기 좀 그런가
14:22 l 조회 3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14:22 l 조회 26
솔직히 난 삼전 개잡주라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
14:22 l 조회 12
근데 요즘 저출산인데 요즘태어나는 애기들은 다 평균이상으로2
14:22 l 조회 15
백룸 본사람1
14:21 l 조회 9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
14:21 l 조회 15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3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5
14:20 l 조회 26
쏠탑투가 3
14:20 l 조회 61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14:20 l 조회 34
근장
14:2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