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드로잉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기능 디자인 다 맘에 들어,, 사실 광고보고 반함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지금까지 아이폰만 써왔었는데 이번 아이폰8 보다 훨씬 맘에 들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엣지인거 안불편해? 무슨색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엣지인거 안불편하냐는 말을 이해 못하게써ㅠㅠㅠㅠ 미안.. 나 지금 아이폰 7 쓰고 있어! 로즈골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내가 지금 노트 쓴다는걸로 잘못봤다ㅜㅜ 노트도 s8같이 약간 화면이 엣지로 나왔길래 그거 얘기한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어쩐지!ㅋㅋㅋㅋㅋ 노트 한 번 써보고싶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착시현상이야 실제로 보면 엣지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S8이랑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노트8이야! 아이폰7에서 갈아탔는데 진짜 신세계 ..기능 대박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폰은 노트로 갈아탈거야ㅠㅠㅠㅠㅠㅠ 진짜 기능 쩌는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리 넘어와...!! 나 듀얼모니터 되는거랑(근데 듀얼 모드가 두가지인데 팝업모드 진짜 개꿀 유튜브 창 자기가 원하는 크기로 띄우면서 게임 앱 킬수도 있고) 움짤 만들 수 있는거랑 펜으로 자동번역되는게 너무 신기하규 신세계야 ㅠㅠㅠㅠ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기능 최고야ㅠㅠㅠㅠㅠㅠ 내가 광고만 몇 번을 봤는지 몰라 ㅠㅠㅠㅠㅠ 넘 갖고 싶어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
15:10 l 조회 4
뉴발란스 바지에 끌리긴 처음..4
15:09 l 조회 20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1
15:09 l 조회 12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5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5
15:09 l 조회 19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5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4
하닉있는 얘들아3
15:08 l 조회 35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0
15:08 l 조회 30 l 추천 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8
15:08 l 조회 18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6
15:07 l 조회 12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4
15:07 l 조회 17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10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1
15:07 l 조회 5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6
15:07 l 조회 10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3
15:07 l 조회 29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나만 알바갈때 화장하면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1
15:07 l 조회 16
다들 100일에 뭐해...?
15:06 l 조회 6
진짜 강심장은 개잡주 주주야 3
15:0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