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주무르면 사각사각 소리나ㅋㅋㅋㅋㅋ 모래 들은 줄...
대표 사진
익인1
우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느낌 넘 이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 맞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 맞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효과 있는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승마살 스트레스 쩔었는데 일단 치마가 헐렁해졌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오오옭!!! 나두 팔뚝 맞고 싶다.. 흉 같은건 없어? 그냥 주삿바늘이랑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주삿바늘 넣을땐 안아픈데 이산화 탄소가 후벼파는 느낌 진짜 평생 못느껴본 고통이야 진짜 개아파.... 흉은 없어! 멍은 좀 들 수도 있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헐 아프구나... 맞고 바로 그날부터 운동해도 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웅 운동해도 돼..!! 운동해야 효과 더 좋아!! 근데 진짜 진짜 거짓말 안하고 개아파 나 엄살 없는데 이건 진짜... 아픔을 인내하면서 맞아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우와 증말 뜻하지 않은 정보들을 앋어가 넘 고마워❤️ 그럼 부위는 어떻게 맞는거야? 허벅지면 허벅지 안쪽 한 방에 얼마 이렇겐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포인트마다 바늘 4개 들어가! 앞에 2개 뒤에 2개 이런식으루...! 횟수별로 따지는데 요즘 카복시 무제한 많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오호오어얽!!!! 넘 꿀팁..!! 나 진짜 요즘 저녁마다 걸어서 다리는 많이 얇아져ㅛ는데 팔뚝이 넘넘 고민이였거든 하 증말 고마워!!! 상담이라도 받아봐야지 루룷ㅎㅎㅎ 맞을때만 아프고 그다음엔 막 지흡해서 멍들고 이런거처럼 내내 아프고 그런건 아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웅 맞을때만 아프고 끝나면 괜찮아!! 그 주사맞은데 좀 따갑긴한데 2-3분 지나면 괜차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오호...넘넘꿀팁이야 고마워?? 내가 해줄 수 있는건 없을까.. 쓰니에게 또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으악 괜차나용♡ 이기니 넘 천사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뭔가 주제에 벗어난 얘기를 막 한거 같아서ㅜㅜ 허벅지 아픈거 같은데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냥 안아퍼 그냥 주무르면 느낌이 넘 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 지방 터지는 느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오 주물러줘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냥 내가 주무르고있어! 말랑말랑 해져서 느낌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앜ㅋㅋㅋ미안해 뭔가 쓰니의 일상 행동을 침해한거 같댜.. 하여튼 꿀팁 너무 고마워ㅎㅎ 꿈에서라도 쓰니 꿈 문 앞에 꽃다발 놔주러 갈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꺄 고마오♡ 잘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
3:17 l 조회 1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3:17 l 조회 1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
3:16 l 조회 3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
3:16 l 조회 18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3:16 l 조회 3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6
3:13 l 조회 36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7
3:13 l 조회 38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1
3:10 l 조회 18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6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8
3:09 l 조회 36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5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39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38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125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4
3:05 l 조회 23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30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64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4
3:04 l 조회 37
사주에 금 많은6
3:04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