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0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대놓고 배척하는 발언 당연히 안해.

이 세상의 동성애자들을 부정하고 반대할 생각도 없어.


근데 나 옛날에 난 그냥 친구라고 생각했던(동성애자인지 몰랐던) 친구가

나 모르게 주변 친구들 접근 다 끊고, 다른 애랑 놀려고 하면 무슨 핑계를 대서든지 데려가고,

스킨십 싫어서 친구간에도 팔짱 안끼고 손 안잡는데

자꾸 강제로 스킨십하고, 무릎에 앉히려 하고, 팔짱끼고, 안고,

하지 마라고 정색하고 해도 귀엽다며 우쭈쭈하고 넘겼어.

나중에 알고보니까 날 좋아했대 좋아해서 그런거래

걘 내가 이성애자인 것도 알았지만 배려없이 군 덕에 그 시절의 동성친구가 없고,

난 아직도 그 때 이후로 동성친구 사귈 때 더 벽을 치게 되고, 혹시 이렇게 하면 내가 괜한 여지를 주는 게 아닌 가 싶고

주변에 여사친 없이 남사친 뿐이니까 쟤 남자애들한테만 꼬리친다고, 여우라는 소리도 듣고 있었더라ㅋㅋㅋ


동성애자들을 부정하고 배척하고 싶진 않아 당연히 그 아이 개인의 문제였겠지

근데 이건 남자에게 트라우마가 있어서 남자가 불편하고 싫은 것과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해. 

무조건 모든 사람에게 '넌 동성애 어떻게 생각해?' '난 싫어' 를 강제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넌 남자인 동성애자도 싫어? 걔네는 너 친구로만 볼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여태 내 기억만 가지고 남자 동성애자는 생각 안해봤어. 지금 생각해보면 남자 동성애자는 아무 상관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힘들었구나ㅜㅜ 토닥토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해줘서 고마워ㅠ 무조건적으로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이런 이유로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다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도 비슷한 경험 있어서 너무 공감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저 말하지는 않아도 누가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봐서 반대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불편하게 생각한다 대답하면 무조건 돌 맞는 분위기가 형성되서 너무 힘들더라.....내가 먼저 말한적은 여기 글 쓰기 전까지 단 1도 없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네.. 진짜. 너 힘들었겠다ㅠㅠ
나는 그때 기억이 상처로 남았기 때문에 억지로 그 기억을 다 지우려고 하고 있고, 그렇기에 역시 누가 질문해 왔을 때 긍정적인 대답은 나오지 않더라... 트라우마인 사람도 있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모두 포용하는 게 당연한 얘기지만 조금이라도 거부감 내비치면 반인륜적인 사람으로 몰아가지 않았으면 좋겠어..ㅠㅠ 고마워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나랑 비슷한 경험...난 동성애자인 친구가 술마시고 나(이성애자)를 레즈비언이라고 떠벌리고 다녀가지고 진짜 난감한적 있고 그 이후로 동성애자 멀리하게돼...인티에서 욕먹을건 알지만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헐......그건 익인이가 동성애자이든 아니든 굉장히 무례하다....만약 진짜 레즈비언이었으면 그건 또 아웃팅아냐??ㅠㅠ익인이도 힘들었겠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말고도 저사건 이후에 전혀 관심 없는 학교 성소수자동아리 페북페이지에 댓글로 태그한다던지 이런저런일 많아가지고 아 얘가 나 진짜 여ㅅ먹일라고 작정했나 싶었음 아오...나랑 생각이 다른 분들한테는 죄송하지만 첫경험이 이래서 그런지 진짜 불편하고 벽을 치게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고딩때 그런 일 겪은 적 있었어... 진짜 자기를 제외하고는 내 모든 친구 관계 다 끊을듯이 굴었었어... 그리고 내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과한 친절을 베풀어줬어...ㅠㅠ
근데 나는 걔가 이상한 애였다고 생각해서 절대 양성애자에 대한 거부감 없고 심지어 지금 내가 엄청 좋아하고 잘 따르는 과선배(여자)가 동성애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양성애자가 아니고 동성애잨ㅋㅋㅋㅋㅋ동성애자에 대한 거부감 없어!! 물온 양성애자에 대한 거부감도 없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똑같다 진짜 ㅠㅠ 난 걔가 나는 자기꺼라는 식으로 소문까지 내서 나도 동성애자로 오해받은 적도 있었어ㅠㅠ 나도 걔 개인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싶지만 자꾸 노력해봐도 아직도 동성친구들 대할 때는 나도 모르게 자꾸 선을 긋게 되더라ㅠㅠ 익인이는 극복해서 부러워..!! 나도 언젠가는 익인이처럼 거부감 완전히 없애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애초에 일말의 거부감도 없었어서 극복이라는 표현은 안맞지만... 쓰니는 극복할 수 있을거야!! 노력해서 안되는건 없으니깐ㅎ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간짜장먹으면서 축구본다~
9:24 l 조회 1
저도 삼전 개잡주라 생각합니다
9:24 l 조회 1
오 오늘 선발 바뀌었네
9:24 l 조회 1
진짜 좀 그런 집안이라 의사, 판검사, 변호사 이런 전문직종인 사람이 하나도 없음..
9:24 l 조회 2
오늘 혼자 놀건데 뭐할까.. 2시30분에 퇴근할라고 ㅋㅋ
9:23 l 조회 3
테일즈런너 상자에서 교환권 나왔당
9:23 l 조회 3
옷 평가점 ㅜㅜ 2
9:23 l 조회 8
혼잣말 중얼거리면서 일하는직원
9:23 l 조회 5
성심당 명란바게트 매운데 내가 이상한거야?1
9:23 l 조회 8
올영 오늘드림 주문취소 3번하고 재주문하면 좀 그런가... 1
9:23 l 조회 5
신입익 외국계 파견직 다니는데 원래 일 안줘?
9:23 l 조회 5
주식 첫시작이 음전인 사람들은 탈출잘하는듯 ㅋㅋㅋ1
9:23 l 조회 17
우량주부터 개잡주까지 다 있는데
9:22 l 조회 9
운동 진짜 안 해서 그런가
9:22 l 조회 12
하닉 오후
9:22 l 조회 28
저번주 금요일 너무 더웠어서 이불 냉감으로 싹 바꿨는데
9:22 l 조회 11
오후까지 기다리는중
9:22 l 조회 18
일찍 잤더니 키가 큼 야르3
9:21 l 조회 16
내 직장 스트레스 푸는 법
9:21 l 조회 7
여익들 남자친구 자동차 봄?10
9:2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