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0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9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뭘해도 까이거든.. 

억울해....?
대표 사진
익인1
나두야 이젠 진짜 황당하고 어이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내가이해해 그마음..
하 진짜 다구리
뿌린대로 거두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까여..? 힝 우리 쓰니 왜 함부로 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유없이 그러는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없진않은데 먼가 내가한것보다 열배는 부풀린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쾌하다고 웃기고 발랄하단 사람이 나중엔 가장 쉽게 다른사람 입에 오르내리는거같아.. 는 사실 과거의 나야 이젠 가벼운 인간관계에 목 안매고 미움받을용기있게 산다! 쓰니도 무슨 사정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으려고 노력하진마 너사람한테만 잘하면돼 상처받지 않우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ㅠㅠㅜㅜ 예비 새내기인데 나유쾌하고 발랄한데 으악 걱정이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학년이 되어서 예비 새내기에 하고 싶은말은 너무 순수하게 사람들을 대하지 않으면 좋겠다야 진짜 지금와서 보면 내가 새내기때 너무 순수했구나, 어렸구나싶어 새로 형성되는 인간관계에 들떠서 나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내마음 주고 그랬는데 나중되니 나만 힘들더라.. 세상에 좋은 사람도 많지만 아닌 사람도 많아 어떻게든 색안경끼려는 사람들은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기도하고 자기랑 다르단 이유로 나쁘게 보기도하고 없는 말을 만들기도하고.. 내 말이 뭐든 의심하고 사람들 만나는걸 지양하란건 아니야 다만 너무 순수하게 사람을 사귀지 말았으면 해.. 항상 모든 사람을 믿진 말았으면 해 또 많은 말도 하지말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ㅠㅠㅠ 어뜩해ㅠ 사람만나는거 좋아하규 정이많은편이라 막 그렇게 되는데 걱정이다 ㅠㅜㅠ그래도 잘 새겨들을ㄲㅔㅠ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지금도 사람엄청좋아하고 사람들이랑 어울리는거 좋아해 다만 그때랑 다른점은 지금은 조금의 선은 두고 사람을 사귄단거야 너도그랬으면 좋겠어 그게 너한테 좋아.. 나도 딱 너처럼 사람 사귀는거 좋아하고 정도 많고 그랬어서 입학전에 친한 언니들이 꼭 조심하라했거든 그때 새겨들었는데도 막상 그게 잘 안되더라고.. 나중되니 다 백번맞는말이더라 경험해봐야 직접적으로 와닿기때문에 지금의 너는 당장에 선을 못 둘 수 있어ㅠㅠ 그래도.. 조심조심했으면 좋겠다 ! 나같아서 하는 말이야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에게
마자 사실 선을 긋는다는ㄱ 너무 어랴워ㅠ 진짜 경험하지 않으면 모를것같긴힌데ㅜ
심조심 ㅠㅠ해야하는데 근ㄷ 대체 뭘 조심해야하는짇ㅎ 모르게꾸 하ㅠㅠㅠ그래도 조언 너무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현 새내기인데 공감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너무 공감이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새내긴데 다 내얘기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내가 이랬거든 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무슨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난 나 할거 다하고 수업시간에 조용히 있고 한데 선배들이랑 좀 친하고 노는 거 좋아한다고 학교 과대하고 이런 거 다 인맥 넓히려고 한다면서 안 시켜줘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 이유도 없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듀... 그래서 그냥 신경 안 쓰고 다닌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ㅇㄴ ㄴㅇ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까인다는게 장난인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댓보니깐 진짜 진지하게 그런거구나 그 사람들 다 자기들한테 부메랑으로 돌아올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ㅠㅠㅠ공감ㅜㅜㅜㅜㅜ내가 평소엔 가만히 있다가 내가 교수님들한테 수업마치구 앞에가서 질문 몇개 했는데 나댄다 어쩐다 그러더라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ㅋㅋㅋㅋㅋㅋ 너=나....? ㅋㅋㅋㅋㅋㅋㅋ리얼 나 숨만셔도 까이는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못해줘도 되는 아이들한테 못해주는 게 정답이지 잘해주면 그게 똥이 돼서 나한테 옴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못해줘도 되는 아이들한테 못 해주는게 정답이지 잘해주면 그게 떵이 돼서 나한테 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70 06.25 12:1447443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207 06.25 11:5045166 3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74 06.25 10:2567587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733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870 0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
2:45 l 조회 3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
2:45 l 조회 2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8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10
너희 연애할 때 +- 몇 살 가능함 7
2:44 l 조회 14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2
2:42 l 조회 8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4
2:41 l 조회 19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3
2:40 l 조회 25
쉬마려1
2:39 l 조회 7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12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12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10
2:38 l 조회 31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10
2:38 l 조회 28
얘드라 나 자격증 마니 땄지 2
2:38 l 조회 15
26살인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7
2:38 l 조회 65
교보문고 알바 꼭 해보고 싶은데 ㅠㅠ 중복 지원은 안되겠지?2
2:38 l 조회 17
로또만 되면…
2:37 l 조회 7
애들아 공주잘게
2:37 l 조회 8
내가피해를주는존재라면 아예 피해를줘야겠다9
2:36 l 조회 29
티셔츠 산거 후기 보려고 들어갔다가 나랑 바지까지 똑같은거 사서 입은 사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