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1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와 회사에서 일도 안하는데 아침에도 엄청 늦게옴ㅋㅋㅋ

9시까지인데 매번 10분쯤에 오면 일찍온거고 늦으면 30분 넘어서 도착함ㅋㅋㅋㅋ

그러면서 카톡폭탄으로 옴 부장님 나오셨냐 길이 막히네 어쩌네

오늘은 심지어 9시에 일어나셨댄다 그래서 아직도 안옴

점심시간 후에 온다고 나한테 구내에서 나오는 샌드위치 좀 사와달래ㅋㅋㅋㅋ

매번 당일에 나 출근하는데 오늘 아파서 월차 써야겠다는둥 월차도 당일에 알려주고

심지어 지난달에 이번달 월차까지 땡겨써서 월차도 반차도 없는데 월요일에는 아예 안나왔음ㅋㅋㅋㅋ

크리스마스에 나랑 언니중에 한명 나와야하는데 자기가 나오는 대신 월요일날 쉬겠다고ㅋㅋㅋ

무슨 카드 돌려막기도 아니고 휴일 돌려막기 쩔고

오늘은 반차도 뭣도 아니고 그냥 맘대로 늦게 오는거ㅋㅋㅋ

내가 땡겨쓰고 그런거 다 어쨌든 있는거 쓰는거니까 암말 안했는데

오늘은 휴일로 대체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오후에 나오는건데 이거는 에바아님?

근데 이러고는 일년을 다녔더라ㅋㅋㅋ 나는 지금 6개월차인데 내가 일도 더 많이 하고

아 제발 퇴사하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왜 안짤려??? 안 짤리고 다니는게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른 부서 언니들도 다 싫어함 이 언니가 나 전에도 두명을 갈아치웠더라ㅋㅋㅋ 이 언니랑 같이 일 못하겠다고 나갔대ㅋㅋㅋ 1년도 안되서 두명이나 갈아치우고 자긴 안짤려~ 리스펙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사장님 친척 이런건가... 신기하네 상사가 뭐라고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그냥 허드렛일 잡일 하는 보조라서 없어도 딱히 티나진 않아... 말단사원한테 관심도 없는듯ㅠㅠ 일은 정말 없고 앉아서 심부름이나 전화 받는게 다인데 언니 없으면 언니 전화도 다 내가 받으니까 티가 안나나봄ㅋㅋㅋㅋ 같이 일하는거라 안받을수도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으니까 더 저러나 보다... 혹시 그 언니 늦게 나오고 정시 퇴근하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정시퇴근도 아니고 거의 조기퇴근함 10분은 일찍 나가는듯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우리 회사에도 9시 한 5분 10분에 출근하는 언니 있는데 예전에는 더 늦게 오고 그랬는데 상사분이 엄청 뭐라고 하니까 그때서야 정시 출근 하고 그랬는데 시간 지나니까 조금씩 늦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먼저 퇴근해 일이 없으니까 뭐라 할 순 없는데 그래도 상사들이 다 남아있는데 가장 먼저 퇴근... 난 일없어도 눈치 보여서 15분 정도나 그 후에 나가는데ㅋㅋㅋㅋㅋ 엊그제였나?? 그 때는 5분 일찍 나가더라고 그랬더니 과장님이 벌써 집에 가는 거냐고ㅋㅋㅋㅋㅋㅋ 우리 회사가 다 서로서로 친하고 좋은 분위기여서 다행이지 아니였음 벌써 잘렸을거라고 그러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우린 퇴근하는것도 관심도 없으셔.. 바쁘셔서ㅠㅠ 괜히 위에다 찔렸다가 너 그렇게 일한다던데 잘하자~ 이러고 넘어가면 언니가 내가 찌른거 알고 괴롭힐까봐 찌르지도 못하겠어ㅠㅠㅠㅠ 바로 옆자리에서 근무하는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답답하겠다ㅠㅠㅠㅠㅠㅠㅠ 왜 같이 일하던 사람들이 그만 뒀는지 알 것 같아 자기만 열심히 일하면 뭐해 그 언니는 일안하고 늦게 와도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는데 알아주지도 않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익인이라도 알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1년만 채우고 퇴직금 받고 바로 관둘려구...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응응 나중에 더 좋은 곳 취직할 수 있어!! 저런 이상한 언니도 없는 곳으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20:43 l 조회 1
월급 얼마이상 받아야 타지생활이 의미 있다 생각해? 무연고지 기준
20:43 l 조회 1
내친구 돈있는 백수생활하는데 한달에 50도 안쓰네
20:43 l 조회 1
원래 로또 5천원도 당첨 되기 힘들어?
20:43 l 조회 1
잠 8시간 자고 12시간 공부 현실적으로 가능함??
20:43 l 조회 2
애플 더 쓸 이유가 있나
20:43 l 조회 2
우리동네 호텔 시설 구린데 안망하는 이유를 알았어
20:42 l 조회 11
궁금한게 여자애들은 왜 러그버그 싫어하는거야?4
20:41 l 조회 24
남들이 본인한테 부러워할만한게 뭐가 있다고 생각해?2
20:41 l 조회 13
퇴사 마지막날 눈물날까 싶었는데
20:41 l 조회 8
나한테 잘해준 알바분 마지막 출근때
20:41 l 조회 11
자취 하면 놀라는 게 참 많아 3
20:40 l 조회 13
아토피 익들 노출되는 옷 입어??
20:40 l 조회 6
백수인데 연프 나가고싶다..ㅋㅋㅋ3
20:40 l 조회 14
와 나 이번달 소비미쳣어
20:40 l 조회 5
왜 징징이는 본인을 오징어라할까...
20:40 l 조회 9
직장들어갔는데 동기들보다 내가 젤어려
20:40 l 조회 5
하기 싫은 일인데 돈 잘 버는 일 vs 하고 싶은 일인데 돈 못 벌음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전자야?1
20:40 l 조회 6
제미나이 한테 울었다
20:40 l 조회 5
체력키우는게 유산소 운동이고 근육 키우는게 근력운동이야?
20: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