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8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난 그 예쁨의 기준에 충족되지 않을 인간이라는 걸 알고

날 예쁘다고 해 줄 사람이 없을 것 같아서..

혹은 예쁘지 않으면 연애를 못할 것 같아서..

예쁘다는 각자 기준이 있는 걸 아는 데도

그 객체가 나는 아닐 것 같아서 자존감 떨어짐

대표 사진
익인1
헐 너무 심하다
자기를 더 사랑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심한가...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노래를 들으면서 그대로 자신을 사랑하는건 어때? 노래의 화자가 쓰니가 돼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객관적으로 안예쁜걸,,, 될 수 없는 일이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쁜건 진짜 주관적인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하지만 객관적 아름다움은 존재하잖아! 연예인들처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연예인도 주관적인걸? 예를들어 나는 정말 수지가 예쁜지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하지만 그 외모로 어떻게 연예인 됐는지 모르겠어... 이건 아니잖아(사실 나도 수지 이쁘다는데 잘 모르겠음 하지만 왜 연예인이라는진 알거같아) 그 주관적 기준의 예쁨은 객관적 기준의 예쁨에 얹어지는 거라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그래 내가 쓰니 생각을 바꿀 수 없을거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나만 그런줄ㅋㅋㅋㅋ자존감 올려주는 노래라고 해서 들으면 예쁜게 어차피 내가 아닌데 뭐 일케 생각해서 들어봤자임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오히려 화난다고 그거 완전 예쁜애들 한정 노래잖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1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1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
18:21 l 조회 3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4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3
18:20 l 조회 11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1
18:20 l 조회 9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6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6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7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2
18:19 l 조회 8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2
18:19 l 조회 11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5
상사 눈 개높은데 실제로 그런 여자들 만나서 신기함2
18:19 l 조회 10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본익 있어?2
18:18 l 조회 14
진단서 제출해야하는데2
18:18 l 조회 4
블로그 체험단 해본 익들...?1
18:18 l 조회 4
내 학창시절 사진 클라우드가 폐업해서 다 사라짐 ㅋㅋㅋㅋ2
18:18 l 조회 12
치킨시킬껀데 모시킬까...1
18:18 l 조회 3
내생각엔 이제 하이닉스 별로 안오를것같아1
18:1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