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취하게 되면 집이랑 거리가 먼데 충남-서울이거든 고양이를 자취방에 데랴갈건데 내가 아마도 서울에 금저녁에 가서 월저녁에 올거랑 말이지 고양이 밥 줄 사람만 있어도 놔두고 가도 ㄱㅊ은데 얘 혼자 있능건 좋아하거든... 근ㄷ 일쥬일에 한번씩 기차타는건 스트레스 받아 하겠지? 그게 진짜 막 생먕에 위험이 있을정도로 스트레스 이려나ㅠㅠㅠ? 그냥 금요일 저녁밥을 ㅁㅓㄱ이고 출발하면 토일만 혼자 있는건데 이틀치 밥을 놔두고 갔다와서 월욜에 와서 밥 챙겨줄까...?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