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내가 친구꺼몇시간뒤에 답해도 몇분안에답장하고 나는 핸드폰도 자주안봐서 하루에한번만 카톡볼때도있는데 그러면 나도 바로답장해야할것같고.....친구가보내놓고 내가계속안보면 또보내고해서 그런거미안해서 일찍보려고 그친구꺼는 보이는대로답낭하는데 그건 또 그것대로스트레스얔ㅋㅋㅋ원래 내가편한시간에봤는데 이친구는 디게 이런거신경많이쓰니까 원래안그랬는데 답해놓고 친구답왔나안왔나 보게되고....
|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거의 내가 친구꺼몇시간뒤에 답해도 몇분안에답장하고 나는 핸드폰도 자주안봐서 하루에한번만 카톡볼때도있는데 그러면 나도 바로답장해야할것같고.....친구가보내놓고 내가계속안보면 또보내고해서 그런거미안해서 일찍보려고 그친구꺼는 보이는대로답낭하는데 그건 또 그것대로스트레스얔ㅋㅋㅋ원래 내가편한시간에봤는데 이친구는 디게 이런거신경많이쓰니까 원래안그랬는데 답해놓고 친구답왔나안왔나 보게되고....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