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 처음에 샵하나랑 그 음표에ㅜ하나 더해서 샵이 두개인거자나 그럼 솔이야???솔로 치라는거야?! 근데 그러면 걍 악보에 솔로 그리면 되지 어ㅐ 샵을 두개붙일까.. 그냥 솔을 쓰면되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