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84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후자 평균 등급은 2.3! 

성적 제외 다른건 다 동점이고 특목고라 1점대 전교에 두세명이고 내신 올리는게 거의 기적 수준이라면 

꾸준하게 유지한 애랑 한 번 떨어졌다가 드라마틱하게 올린 애 누굴 뽑을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근데 이건 교수님 성향에 따라 다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신 올리는게 기적수준인건 교슈ㅜ님드릉ㄴ 잘 모름.. 관심없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꾸준하고 항상 열심히 하는게 더 좋아 개인적으로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견 합격
11:52 l 조회 2
ㅠㅠ 미래적금으로 안갈아타는 익들 있니
11:52 l 조회 2
근데 대부분 어제 떨군만큼 안됐는데 왜 파는거임
11:52 l 조회 2
하닉 240 오겠네ㅋㅋㅋㅋㅋㅋ200 초반도 가능하겠다
11:51 l 조회 12
혈압검사 해봤는데 이 정도면 정상 맞지?2
11:51 l 조회 11
명절에 시댁엔 당일만 가고 명절내내 친정에 있는데....3
11:50 l 조회 13
섀도우 추천좀 해주라
11:50 l 조회 2
주식 오늘 오전에 갑자기 올라서 기회줘서 다행스럽게 다 팔았다
11:50 l 조회 17
삼성전자 전남 광주에 공장신설 기사뜨자 폭락ㅋㅋㅋㅋ8
11:50 l 조회 39
한국인은 여쿨이 많낭 2
11:50 l 조회 11
근데 한국은 왜이렇게 정병이 심할까 이유가 궁금4
11:50 l 조회 13
만화/애니 드림 🏐 라인 댓망!!
11:50 l 조회 2
외과의사가 진짜 참의사라고 하는 사람들치고
11:49 l 조회 5
베란다 창문에 거미사는데 거미가 벌레 먹어준대서 그냥 냅둘라고3
11:49 l 조회 7
기초수급자 조건 빡세다는데 아파서 일 못해야된다던데 걸어다니지도 못할정도여야돼?1
11:49 l 조회 8
엄마가 만들어준 떡볶이3
11:49 l 조회 29
네이버페이 때문에 의도치 않게 하나은행을 주거래은행처럼 사용중인데
11:48 l 조회 19
권고사직 당하는거 보면 공무원을 준비해야되나싶고....2
11:48 l 조회 14
법관련에 대해서 잘 아는 익?2
11:48 l 조회 17
양념치킨 맛있는데 어디지9
11:4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