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진짜 열심히 했는데..
콩도 모으고... 다트판도 열심히 돌려서 상품도 받고..
작물과 농장도 있어서 열심히 재산을 늘렸지..
캐쉬지를라고 했는데 진짜 현실템들과 가격이 맞먹어서 한 번도 지를 수 없었지...
그래서 매일매일 꾸준한 노동력만 있다면 집과 본인을 잘 꾸밀 수 있었는데..
대신에 얼굴 아이템중에 화장쓰면 파티입장때 아예 차별받았음.. 무조건 성형템썼어야 했음
파티제목에 아예 화장 ㄴㄴ 성형유저만 이런식으로...
그래서 나는 못들어감 ㅋㅋㅋ 화장은 콩템이였는데 성형템은 캐쉬였음.. 4500원이였나 그랬음.. 지금 생각해도 거금임..
다시할려고 그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비스ㅈ종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잉이이

인스티즈앱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