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에 어떤 사람 민트색 짱구잠옷입고다니는데 너무 보기싫어..... 진짜말그대로 잠옷인데 채플시간에 입고 온거보고 경악했는데 식당에서도 봐서 깜짝놀랫다 솔직히 뭘 입던 자기 자유긴 한데 그래도 잠옷이잖아...내가 예민한건가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
|
우리학교에 어떤 사람 민트색 짱구잠옷입고다니는데 너무 보기싫어..... 진짜말그대로 잠옷인데 채플시간에 입고 온거보고 경악했는데 식당에서도 봐서 깜짝놀랫다 솔직히 뭘 입던 자기 자유긴 한데 그래도 잠옷이잖아...내가 예민한건가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