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85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우리학교에 어떤 사람 민트색 짱구잠옷입고다니는데 너무 보기싫어..... 진짜말그대로 잠옷인데 채플시간에 입고 온거보고 경악했는데 식당에서도 봐서 깜짝놀랫다 솔직히 뭘 입던 자기 자유긴 한데 그래도 잠옷이잖아...내가 예민한건가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현실판 짱구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엄청 쿨한 반응이당..ㅜㅜ난 그사람 볼때마다 짜증났거든 ㄱㅈ같아서..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누가 몇백만원 준다면 할듯.. 대단하다 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못됐나봐.. 난 대단하단 생각은 안들고 왜저래 싶으면서 ㄱㅈ같다는 생각들었는데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옷입는게 아무리 자유라지만 강의실에 굳이 입고 올 필요는 없는것같다.. 입장 바꿔서 교수님이 수면바지 입고 오시면 와 강의하면서 저 옷차림은 좀.. 이라고 생각할학생들 많을것같아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너무 별로엿아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자리에 맞는 옷차림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강의실 같이 공적인 자리에 저런 옷차림은 좀 보기 그렇더라.. 교수님이 잠옷입고 만날만큼 격식 없어도 괜찮은 존재는 아니시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워치 스트랩 이거 너무 어려보이니..? 28살이긴해^^..
12:05 l 조회 1
여름 손풍기 있는거 없는거 차이 커?
12:05 l 조회 1
혹시모를 주의) 이사람 진짜 안정형이다..
12:05 l 조회 1
일주일 여행가면 속옷 몇세트 가져가?
12:05 l 조회 1
운동도 식단도 안하는 사람있어?
12:05 l 조회 2
너네 생일때 친구가 생파 열어줘? 아님 너네가 생파 초대해??1
12:04 l 조회 2
무직 개백수가 신용카드 발급받기가 돼??
12:04 l 조회 9
급한데 너네 탐폰쓰고 질엄 생겻으면 3
12:04 l 조회 6
남키카 190이면 못생?겨도 수요가 있어?3
12:04 l 조회 11
회사 계속 다닐지 말지 고민됨 1
12:03 l 조회 7
멕시코에서 다치신 한국분 괜찮으신가?..ㅠㅠ
12:03 l 조회 5
여기 근데 무직백수 많긴 한가봐5
12:03 l 조회 24
청년미랴적금같은거 신청하면 본인확인 전화 같은거 와?
12:03 l 조회 3
고양이카페 가본사람
12:03 l 조회 5
나 사회초년생인데 주식으로 4천 정도 벌었어2
12:03 l 조회 16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
12:02 l 조회 4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6
12:02 l 조회 15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9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3
12:02 l 조회 19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1
12:0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