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85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8년 전 (2017/11/11) 게시물이에요
우리학교에 어떤 사람 민트색 짱구잠옷입고다니는데 너무 보기싫어..... 진짜말그대로 잠옷인데 채플시간에 입고 온거보고 경악했는데 식당에서도 봐서 깜짝놀랫다 솔직히 뭘 입던 자기 자유긴 한데 그래도 잠옷이잖아...내가 예민한건가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현실판 짱구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엄청 쿨한 반응이당..ㅜㅜ난 그사람 볼때마다 짜증났거든 ㄱㅈ같아서..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누가 몇백만원 준다면 할듯.. 대단하다 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못됐나봐.. 난 대단하단 생각은 안들고 왜저래 싶으면서 ㄱㅈ같다는 생각들었는데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옷입는게 아무리 자유라지만 강의실에 굳이 입고 올 필요는 없는것같다.. 입장 바꿔서 교수님이 수면바지 입고 오시면 와 강의하면서 저 옷차림은 좀.. 이라고 생각할학생들 많을것같아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너무 별로엿아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자리에 맞는 옷차림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강의실 같이 공적인 자리에 저런 옷차림은 좀 보기 그렇더라.. 교수님이 잠옷입고 만날만큼 격식 없어도 괜찮은 존재는 아니시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
10:38 l 조회 1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
10:38 l 조회 1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
10:38 l 조회 1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
10:38 l 조회 1
친구 말하는 거 왜케 재수없지
10:38 l 조회 1
주식 물린 거 땜에 속쓰려
10:38 l 조회 1
이쁜애들은 어딜가나 행복하네
10:38 l 조회 2
본인이 먼저 인사하면 죽는 상사들 개싫다ㅋ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6
하닉 진짜 미쳤다
10:37 l 조회 5
넷사세 아니고 진짜 현실적인 27~28 남자 모아둔 자산 얼마가 평균3
10:37 l 조회 14
하닉 첨 샀을때가 194에 9주인데
10:37 l 조회 15
찐친의 남친이 계속 내 스토리 보는데 말 안 해도 되겠지?
10:37 l 조회 7
카페가서 컬러링북 하는 거 민폐인가?3
10:37 l 조회 10
나무증권 앱 사용하는 익 있을까..??! 한가지 질문 있어서!
10:36 l 조회 4
클로드 또 안되는거 맞지?
10:36 l 조회 1
몇살에 얼마 모아야한다는글 꼴보기 싫다..2
10:36 l 조회 13
근데 조정오긴 할까? 2
10:36 l 조회 27
주식해보니까 이게 내 주 수입원이 되면 망하겠구나싶음
10:35 l 조회 19
3개월 금방 지나가겠지 2
10:35 l 조회 17
하닉 1퍼 떨어지자 마자 등판하더니 바로 사라진 쓰니1
10:3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