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쓸데없어서 재활용하라고 그냥 놔두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뽁뽁이랑 다 그대로 두는데.. ㅋ 8천원씩 받아먹으면 그정도는 처리해주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wow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냥 두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활용 안한대 귀찮더라도 집에서 버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다 빼긴 해.. 물 되면 무게도 늘어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 놔도 괜찮은거야? 다 빼야되는 줄 알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궁금했음 물 그거 다시 얼리면 쓸수있는데 그냥 버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수로 하나 안뺏더니 집문앞에 두고가더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빼라고 적혀있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 어케 재활용해 거기 있는거 다 버릴걸 온갖거 다 넣는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제거하는게 맞을걸? 어차피 재활용안하고 수거 기사님들이 빼서 처리한다더라 그니까 웬만하면 집에서 빼서 배출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보통은 남의집에 갔던 거 업체에서 재활용한다는 생각 자체를 안하지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환경오염 때문에 세척해서 재사용 권장하지 않아? 우리지역은 그렇게 세척해서 소상공인들 무상공급한다고 전용 수거함도 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젤타입만이래 환경오염 줄인다고 대부분 업체는 충전제 물로 바꿨잖아 그건 재활용 안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내가 잘못알았나 다시 찾아보고 왔는데 우린 그런말이 없고 포장 소재만 봐서... 쿠팡꺼도 비닐이라 되겠지 했음! 지역마다 차이가 있나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4에게
응웅 우리 지역은 물은 안돼! 브랜드 적힌 것도 안 된다고 나오네 아마 다른 업체에서 재사용시에 문제될 수 있어서 그런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빼라고하니까 빼는게 상삭이지.. 물다녹는데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사님마다 다른거같음 이전집 기사님은 그냥 가져가셨는데 지금집은 깜빡하고 한번 안뻈더니 집앞에 두고 가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걸 모아뒀다 재활용을 한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도 당연히 재사용할 줄 알고 안뺐는데 버리는구나.. 앞으로 빼서 버려야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처리하라고 설명에 있던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스팩은 재활용가능하지 않나? 너무 아까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쿠팡은 다버려 프레쉬 가방은 다시빤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사마다 다른데 그거 집앞에 버리고 가는 기사분들도 있음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빼야함 그 안에서 녹아서 곰팡이 피고 그러니까 아이스팩은 빼 주는게 드라이 아이스는 기화 되어서 날아가니까 걔는 몰라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이스팩을 집에 빼고간다고???? 그거도 신기하네 어차피 가져가서 센터에서 안에 뭐 있으면 다 버리고 세척하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 애초에 쿠팡 프레시 설명에 주소 적힌 종이랑 얼음팩 다 빼라고 되어있는데 걍 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ㅠㅠ난 기사님들 그거 다 빼시는 영상보고 그뒤론 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빼긴하는데 그거 안뺀다고 진상까지는 잘 모르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아이스팩 재사용하는 거 아녔음? 몰랐네 무조건 빼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나 몰랐어 그거 당연히 돌려주는건줄....... 여태 열심히 돌려드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는 그거 다시 돌려줘야하는 줄 알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사람들 연예인 생각보다 못 알아보나봄229 06.21 22:5815919 0
연예잘생긴 애들도 머리빨 탐??160 06.21 21:085925 0
연예/정보/소식곡성 물놀이 테마파크서 초등생 형제 2명 숨져67 06.21 20:174540 0
데이식스 쿵빡 프롬영케이 릴스 47 06.21 19:201972 3
드영배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56 10:41788 0
아 아 미쓰라 이거 개개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44 l 조회 1
마플 근데 제왚 여돌들이 남팬을 잘 모으는듯
12:44 l 조회 1
인스타
12:44 l 조회 1
익들은 세계관 있는 돌 좋아해?
12:44 l 조회 5
정보/소식 '남편들' 공명, '핑계고'서 밝힌 도영 차 선물…"동생이 '잘했다'고 하더라” [인터뷰③]
12:44 l 조회 2
사쿠야 웃는 게 너무 사랑스럽지 않니
12:43 l 조회 4
얼마전에 공항연예인 주어 찾던거
12:43 l 조회 66
마플 지금플 뭔데
12:42 l 조회 23
영크크가 호불호가 씨게 갈리지만 그만큼 신나기도 쉽지않아
12:42 l 조회 7
물에빠진사람 구조하는 훈련이래 개GOAT하다
12:42 l 조회 21 l 추천 1
마플 근데 저 소속사는 팬덤이 ㄹㅇ.. 남초인곳이 많아서
12:41 l 조회 40
마플 ㅅㅈㅎ 이젠 제왑 주식분들 거진 없거나 딴회사로 붙음1
12:41 l 조회 25
마플 여기 제왑팬들이 많은거같기도하고 없는거같기도하고2
12:41 l 조회 26
남미로 여행가는 한국인들 별로 없지? 3
12:41 l 조회 23
마플 첨엔 더블랙이 신비주의 전략 미는 줄 알았는데3
12:41 l 조회 30
울집 냥이가 러브버그 잡아줌4
12:40 l 조회 46
서울 러브버그 많이 보여?13
12:39 l 조회 68
마플 억빠가 나쁜거야?23
12:39 l 조회 84
비둘기는 러브버그 안먹어?12
12:38 l 조회 99
돈다발 컨펜티 사이에 있는 최연준은 진짜...2
12:3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