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09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이 글은 8년 전 (2017/11/13) 게시물이에요
다 아는 사이고 나잇대가 좀 있어 20중후반? 

뭐가 제일 무난할까....?? 

너무 무거운 건 부담스럽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가격은 어느정도 상각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자나 치킨 드리거나 아니면 입욕제같은거 드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크게는 몇만원단위까지 넘어가게는 안 쓰고 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러면 커피 드리자! 스벅 드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스벅 커피 추천하네... 그것도 살짝 부담스럽긴 한데 일단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피한잔도 고마울것같은데?스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벅이부담스러우면 이디야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고마운일은 투썸 마카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6개씩 든거 12000원짜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를 5명한테 돌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나는 그랬오... 내가 경제관념이 넘 부실한가 ㅠ 부담되면 투썸 티라미수 떠먹는거 한 5600원 하는데 그것도 맛있오 받으면 기분 좋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
12:15 l 조회 1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4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8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2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1
12:14 l 조회 3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9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1
12:14 l 조회 1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5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4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6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2
12:13 l 조회 32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9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2
12:13 l 조회 15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주식으로 꺼드럭대다가 이제는 화내는거 웃기다 ㅋㅋㅋ
12:12 l 조회 10
정부 양심없네
12:12 l 조회 12
지잡대일수록 과잠 안 입는다 어떻게 생각해?5
12: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