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10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8년 전 (2017/11/13) 게시물이에요

ㅅ쉬는시간 내내 자는 척 해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공부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경쓰여서 집중 안 될 것 같아서... ㅋㅋ ㅠ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큽...괜찮아 수능날 생각보다 그런거 신경안써유 ㅠ 왕따라니!!! 우리 쓰니가 모가 어때서 왕따시킨다냐!! 모땐것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리에 앉아있는 애들도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친구별로없기도하고 있어도 말안할거임 차라리 눈감고있을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ㄱㅊ 아무도 그런거 신경안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쉬는시간에 친구랑 이야기하는사람 거의 없었응 다들 각자공부하느라
밥먹을때도 혼자먹는사람 많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끼리 도시락 까먹는다는 글을 봐서 ㅜㅜㅜㅜㅠ 혼자 먹어도 괜찮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해 !!! 난 가만히 앉아있었어 멍때리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능날은 대부분 친구 있어도 다 솔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친구들이랑 다 다르게 배정될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사는 지역이 좀 좁고 학생도 적어서 한 학교에 몰아서 배정된다더라고... 그래서 무섭다 지금 반에 안 올라가고 3달 쉬었는데 ㅋㅋㅋㅋㅋㅋ ㅜㅠ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쉬는시간에 만나는애들 별로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히려 친구들이랑 같이 있음 더 스트레스 받을 수 있어 왜냐면 불안하기때문에 정답맞춰보고 그럴수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수능날 계속 자리에 혼자앉아서 초콜릿 까먹고 좀 누워있고 그랬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모고때도 걍 혼자 있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모부터 모의고사 안 봐서 잘 모르겠어... 그리고 우리 학교는 모의고사 때 애들끼리 모여서 북적북적한 편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항 난 원래 내신때나 모고때나 친구들이랑 답 잘 안맞추고 혼자 다음과목 공부한당 눈치 안 봐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수능날 어차피 딴학교랑 섞여있어서 상관없어!! 그냥 맘편히하고 공부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 개극혐
3:23 l 조회 1
죽는건 왜 두려울까?
3:23 l 조회 1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3:22 l 조회 4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4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7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
3:21 l 조회 7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8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
3:20 l 조회 8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8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17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42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1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3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5
3:17 l 조회 24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1
3:17 l 조회 11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15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11
3:16 l 조회 178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4
3:16 l 조회 18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2
3:13 l 조회 63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7
3:13 l 조회 1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