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19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8년 전 (2017/11/14)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내 방과 학교에 쌓인 책들을 곧 버린다는 생각에 살짝 설레는데 나만 그런고니,,????
대표 사진
익인1
완조니 설레..? 나 다 펼쳐놓고 사진 찍고 버릴려고 올해 산 문제집들 아직 한개도 안 버렸다구 키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나두! 안 푼 문제집도 있지만(양심리스) 그래두 설렌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풀다가 별로다 싶어서 때리친 거 몇 개 있어..^^ 힛 그치만 진짜 어마무시하게 풀었다고 자부할 수 있기 때무네! 쿄쿄 우리 수능 쪼대박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쪼아 수능 대박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미 정리하면서 날려버렸다~! 뭔가 기분 이상하시만 속 시원해!! 쓰니도 수능 대박나서 책 날려버리렴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수시합격이야? 벌써 정리했다니 부러워ㅠㅠㅠ 대박나면 익인덕분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합격은 했지만 원하는 과랑 학교가 아니라 수시 2차 넣는 싸람 헿헿 쓰니 대박나면 내생각해♥ 기 팍팍!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ㅠㅠㅠ 익인이도 2차 가고싶은 학교 다 합격하길 바랄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플 지망생인데
3:40 l 조회 1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
3:39 l 조회 2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5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3
3:37 l 조회 10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7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1
3:36 l 조회 14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5
3:33 l 조회 24
나도그렇고 다이어트한다면서 계속먹어대는 고도비만 유투버보니까 특징이
3:33 l 조회 12
같이 있을떄 이런 애 있는데 멀어지는게 맞을까
3:33 l 조회 15
🥵2
3:32 l 조회 14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4
3:32 l 조회 36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1
3:31 l 조회 35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3
3:29 l 조회 15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2
3:29 l 조회 4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1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9
3:27 l 조회 56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43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4
3:26 l 조회 33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