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35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8년 전 (2017/11/15) 게시물이에요

불안해서 글자가 눈에 보이기나 할까? 또 언제 여진이 날지 모르는 상황인데

여튼 맘에 안듦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진짜 내일은 안나길 나 멘탈 나가서 돌아버릴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약에 국어시간이나 영어시간이면 집중력 더 흩으러질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난 만약 시험보다가 지진일어나도 집중잘할듯........뭔가 난 시험이 더 중요해!!이런 느낌이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특히 국어볼때 지진나면 진짜 멘탈 다깨질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오오오어어 이러면서 시험칠듯...ㅎㅎㅎ 빡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맘에 안들어ㅠㅠㅠ그렇게 불안한 상황에서 어떻게 시험에 집중하라는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ㅎㅎ 한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대한민국 고위간부직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ㅋㅋ 답없다 누가 거기서 찍소리도 안하고 다시 풀사람이 어디있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지진나서 무서워서 뛰어나가면 부정행위라니 너무하잖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 불안해서어떡하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상도 근처사는 익들은 더불안하겠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체로 다같이 튀어나가야 재시험하지 한두명만 튀어나가면 안됨 ,,, 진짜로 4월16일 생각나서 미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ㅠㅠㅠ 심한 지진이였는데 그정도 아니라고 하면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작년 매뉴얼은 강도 6이상 대피였나 5.5이상 대피였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어느정도는 그냥봐야한다고생각해 재시험보기싫어 ㅠㅠㅠㅠ 진짜싫어재시험 얼른끝내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왠지 그냥 여진 일어났는데도 계속 진행하면 끝나고 사람들 사이에 말많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마자 그럴꺼같애 그치만 어떤상황이터졌을때 집중력유지하는것도 능력이라고생각해! 다들걱정마로라 여진안날꺼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9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11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7
사무실에 조용히 있는데 알람울림
8:03 l 조회 6
하이닉스 오늘 300 찍겠구나
8:02 l 조회 10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6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6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3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3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2
8:01 l 조회 6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7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2
8:00 l 조회 19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14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3
8:00 l 조회 29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3
8:00 l 조회 54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12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7
7:59 l 조회 34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8
7:58 l 조회 113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8
출근 첫날
7: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