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52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6
이 글은 8년 전 (2017/11/16) 게시물이에요
집에서 안나가는거!
대표 사진
익인1
감염 경로가 어떻냐에 따라 달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월드워즈 보면 좀비가 문 뚫고 들어오던데 집에 있으려면 숨소리 안 내고 문도 다 막아야 할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화야? 어캐 문뚫고 들어왔어? 부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월드워즈 보면 문 잠구고 막았는데 그냥 뚫는다고 해야 하나? 그랬어 그래서 그집 어른들 감염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난 옥상 가서 구조요청할래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비마약보고 그날밤에 부산행본 자취익.. 창문 다 걸어잠구고 잔다 무서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국 좀비는 집도 별로 안전하진 않은거 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넘궁금해.. 좀비영화는 ㅁ본적이없고 난 항상 웹툰으로만 접해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보진 않았는데 좀비들이 사로 밟으면서 위로 올라와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놩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국 좀비 보면 그냥 창문도 다 부시고 들어가던데... 영화 보면 되게 쉽게 감염됨,,, 일본 것도 좀비가 문 부시고 탈출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무서웡 텍스트로봣는데두 무서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좀비 생각하니깐 무섭다ㅠㅠ 예전에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 보고 좀비 꿈 많이 꿨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우학 때문에 진심 맨날 악몽꿨는데 재밋어서 포기는못하고 학교끝나고 집올때 무서워서 일부러 집가까워지면 달려서 들어가고 그랫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만약 진짜 그런 게 생기면 난 그냥 맘 놓고 나도 좀비할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좀비영화 많이 보는데 진짜 문이나 창문 손쉽게 부심... 놀라울 정도야 그냥 땅 파서 땅 안에 있는 게 제일 안전할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자기들끼리 서로 밟고 밟아서 높은 곳도 넘고 점프해서 헬기 붙잡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화냐..무섭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물리고 아픈 게 싫어서 좀비 안 할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ㅠㅠㅠㅠ상상만해도무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땅굴만이 살길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티븐 연이 좀비들이 행복할지 안 행복할지 우리는 모르는 거라고 ㅋㅋㅋ 그니까 난 그냥 빨리 감염돼서 행복한 좀비할래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먹고 뛰어다니기만 하는 생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어도 먹어도 자제가 안되는 거 보면 행복한 건 아닐 수도 있어 ,,,먹었을 때 포만감이 있고 내가 먹었구나 아우 배불렁 이런 느낌이 있어야 만족이라는게 생기지 않나... 만족이 없는 절제가 안되는 식욕 ... 아 ........................ ,,,, 정말 무서운 좀비들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지금도 그런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서이 주겋따고 버ㅏ야지 뭐 월드워즈 지글끼리 탐 쌓고 올라가는거 보면 뭐 근데 눈에 아예 안 따면 괜찮을루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집안에만 있으면 며칠은 안전한데 좀 지나면 물
때문에 나와야 될듯 함부로 못쓰고 못마실걸 오염됐을지도 모르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염됐을지도 모른다는 말은 그 물을 공급하는 수도관이나 원천혹은물탱크 등에서 이미 오염돼버렸을수 있으니까 구하러 나가야할수도있다는말이지? 하긴 그럼 이미 생산돼있는 물을 마시는게 가장안전하겠다 예를들어 편의점에 있는 그런물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맞아 좀 커다랗고 시설 관리 잘된 집은 더 오래 괜찮을것 같은데 강가에서 물 끌어올려서 정수한 물 수도관으로 보내 쓰는 집들?이 문제 일것 같아 그 강에 사람 시체나.. 좀비 살점 같은게 둥둥 떠다닐 수도 있고.. 나도 이런 상상 많이 해서 고런게 먼저 걱정되더라궄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런건 생각도 못하고 그냥 집에서 수돗물 받아먹으면 밖보다 안전~웅앵웅 이렇게 안일하게 생각하고 살았는데 생각해보니까 그것도 맞는 말이네.. 이미 가공처리돼서 생산된 생수가 중요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치 물 사먹는 집들도 있잖아 그런 집들은 더 오래 버티겠다 집에 쌓아두니까.. 아닌 집들은 근처 슈퍼라도 가서 털어와야 하니 나가긴 해야할 거 같아0ㅁ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집안에 있으면 ㄱㅊ지 않나 아무리 막 문뚫고 들어와도 그 집에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니까.... 그 도시의 모든 집을 다 뚫진 않을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디서 읽었는데 좀비입장에서 집은 사람 나오는 자판기가 될거래
특히 아파트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ㄹㅇ ㅇ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최악이야 혼자남겨진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최대한 사람 많은곳으로 갈듯
그게 심적으로 안정될거같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그냥 좀비가 되거나 죽어버릴래ㅠㅠㅠ혼자 남기도 싫고 못 버틸거같다 그와중에 가족이 좀비가 되버리며ㅕㄴ 더이살 살고싶은 가망도 없어질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죽음에대한생각을안해봐서 난 싸울상황이면 엄청 최선다해서 도망가고 싸울거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날개가있으면 좋겠다...날라다니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집에 식량이 무한하지 않으니까ㅠㅠ식수도 오염될거같고..창문 대문 다 막는다고 해도 얼마나 버틸지...
나는 그날그날 사먹는 자취생이라 즉석밥도 끽해야 10개 20개정도고 반찬은 딱 김치뿐이고 물도 6개씩만 구비해둬서 일주일내에 굶어죽을듯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그냥 죽을래 좀비하면 내가 무서운존재가 되는거잖아 그런거 싫어 걍 문 잠그고 창문도 다 잠그고 혼자 죽을래 시체 물어봤자겠지 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용실 갈때 화장하고 가?
19:50 l 조회 1
아 미친 러브버그
19:49 l 조회 3
근데 내가 본 외동들은 다 배려심있고 착했는데1
19:49 l 조회 7
내가 못먹는 음식인데 공통점이 뭘까
19:49 l 조회 7
국내여행 2박3일 캐리어 20인치 ㄱㅊ?
19:49 l 조회 3
민트색 가방 너무 사고싶다
19:49 l 조회 4
도서관 자료실에서 공부해도 돼?1
19:49 l 조회 4
난 일부러 소개팅때 샤넬백 들고나가고 시그니엘에서 결혼식하고싶다함
19:49 l 조회 7
한국 월드컵 탈락 확정이라는데???
19:48 l 조회 23
주린이 욕하디마
19:48 l 조회 8
익들 주변지인 중에서 제일 대학 높은 사람은 어디다녀?3
19:48 l 조회 5
친구가 무리 중 한 명한테 유독 시녀처럼 굴어1
19:48 l 조회 9
아 생리 이번달 안하나보ㅓ 쌰갈
19:48 l 조회 3
애인 벗은 몸 보고 실망한적 있어?
19:48 l 조회 18
익들아 개급함 3일지난 치킨 먹어도 될거같음? 4
19:48 l 조회 12
이거 한번 예측좀 해줘 ...2
19:48 l 조회 17
오,...
19:47 l 조회 1
생리 안 한지 너무 오래 됐는데ㅜ 2
19:47 l 조회 6
강아지 용품 보통 어디서 많이들 사???
19:47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화장하고 나갈 예정
19:4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