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55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9
이 글은 8년 전 (2017/11/16) 게시물이에요
돈 엄청 많은 사람이 매수하거나... 평가원 관리 하에 철저히 지켜지고 있는 게 아니라 여러 변수가 걱정된다 경찰 분들 고생하시는 거 너무 감사하고 그렇지만 말 그대로 만의 하나의 상황이 전국 각지 중 한 군데에서는 일어날 수 있는 게 아닌가 싶어서... 한 문제라도 유출 할 수 있는 거니까 ㅠㅠ 너무 괜한 걱정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ㅎ 진짜 유출되면 어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못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랬으면 좋겠다 ㅠㅠㅠ 학원가 다니면서 비상식의 학부모님들 많이 봐서 걱정만 늘어버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수있ㅇ었으면 어제 미리했겠지 어제도 교육청에 문제지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걱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제지 봉인되어있을텐데? 뜯으면 티 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수할돈 이면 이미 수시붙었음 걱정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러네.. 익인이 똑똑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닼ㅋㅋㅋㅋ 진심 그돈으로 차라리 학교에 문달아주거나 뭐 하나 해주고 수시로 입학하는게 더 빠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다시 한군데에 모아서 다시관리하는걸로 암
매수 그런거는 절대 있을리가 없고
택배처럼 전산화 처리 이미 다 돼어있어서 절대ㅠ못함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ㅠㅠㅠㅠ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유라도 수능시험지 못빼냈다는데 괜찮겠ㅈㅣ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레알 못해서 말탄거자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박은 아닌데 개인적으로 정유라는 시험지를 줬어도 답을 못 외웠을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유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웃기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ㄱㅋㅋㅋㄱㅋㅋㄱㄱㄱㅋ앗싀 댓글 안달려다가 너무 웃겨서 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문제지가 봉인상태라 하나만 뺄 수가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매수할 돈이면 벌써 대학 붙었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매수해서 문제 구하려면 상자를 뜯어야 하고 수능날 새벽 뜯어져있는 상자가 발견되는 순간 전국민 비상이 걸릴거야 괜챠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찰도 집못가게하고 합숙하면서 지켜야되는거 아냐? 그러고 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 있다는데 너무 고생이신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다행이다 그니까 다들 고생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들 댓글 보니까 그거 매수할 돈이면 대학 안 가고 그 돈으로 행복하게 사는 게 더 나을 수도 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거 매수할 돈 있었으면 공부 걱정 없이 편하게 살았을거같음 대학이 다인것도 아니고 대학가도 취직안되는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문에 종이 붙여놔서 누가 열었으면 확인할수 있대 그럴일 절대 없어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닠ㅋㅋㅋ 매수하려면 그 경찰 뿐만 아니라 교육청 모든 전 직원을 매수해야 가능할걸ㅋㅋㅋㅋ 그 전직원이 다 응한다는 보장도 없고 그 과정 속 한명이라도 고발을 한다면 바로 망하는데 절대 못해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렌차이즈 떡볶이 집 중에 제일 칼칼한 데 어디야?3
8:22 l 조회 9
수학여행 다들 어디로 갔었어?7
8:21 l 조회 12
울산익들있어? (울산익들 아니어도 됨) 소개팅 누구받을까 1
8:21 l 조회 3
바보⬇️
8:20 l 조회 11
어제 일하다가 바빠서
8:19 l 조회 16
월드컵 다른나라들은 엄청 열심히 한다
8:19 l 조회 15
단톡방에서 자기얘기인척 말하는데 내얘기인거 계속되면2
8:19 l 조회 14
나는 경주마
8:18 l 조회 6
배고파 ~
8:18 l 조회 17
경주에 쇼핑(옷) 할 수 있는 동네가 어디야??
8:17 l 조회 8
가장좋았던 여행지 top3?3
8:17 l 조회 14
얘들아.. 에타 비밀게시판에서 남자 만나는거 위험하려나?7
8:16 l 조회 18
직장인 여름신발 하나ㅏㄴ 골라주라!!!!!! 40
8:16 l 조회 31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71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8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19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7
사람들은 왜 평일에 놀면1
8:14 l 조회 65
주간 출근때 5시에 알람맞추는데 쉬는날이면 한 4시57분에눈떠짐1
8:14 l 조회 13
혼자 회전훠궈집 가기vs혼자 쿠우쿠우 가기 6
8:1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