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67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1
이 글은 8년 전 (2017/11/17) 게시물이에요
나 색깔별로 있는데 검정 아이보리 회색 남색 ㅜㅜ 이거 나중에 안 입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입는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내기들도?ㅠㅠ 위에 저런 색 후리스들은 다 무난무난하게 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걍 자기가 입고 싶은거 입고다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어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입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웟!!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데일린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학생들은 ㅇㅇ 안 입어???ㅜㅠ <<< 이런 거 진짜ㅋㅋㅋㅋㅋ 걱정 안 해도 돼 왜 하는 건지 머르겟... 그냥 아무거나 다 입어... 미자때처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4 걱정하지마세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억 근데 나도 후리스 4개 있는데 내 주변은 입는거 못봣다...? 그래서 나도 안입게됨...돈아까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등교할때말고 시험기간때 입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도 입고감..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입오 갠차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입오!! 이 질문도 매년 올라오는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대학생에 대한 어떤 루머가 넘쳐나길래 대학생돠면 ㅇㅇ안입어?, 대학생때 ㅁㅁ입는거 오바야? 이런글이 넘쳐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500명중에 499명이 이상하다고 생각할만한 옷을 입어도 아무도 신경안씀 별별별패션다있으니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제도 입엇는딬ㅋㅋㅋㅋㅋ 후리스 다 입고 다녀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암꺼나다입고댕긴당 대학생들ㅋㄱㄲ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제샀슴다 예뽀요 따뜻해요 후리스 조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데일리로 입는 건 아니지만 입긴 입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들 입고다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안입는거 없어 ㅋㅋ 걍 학생들이랑 똑같아..백팩도 매고 운동화도 신고...패딩도 다 입음 대학생이라고 특별한거 음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애용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주 잘 입어 ㅋㅋㅋㅋ 맨날입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안입지만 내주위애들잘입고다님!!
나도요번에 후리스살라했는디 애들이먼저사버려서...포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자주 입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학교에서 한번도 입은 사람 본적 없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입는데 따시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완전 잘 입고 다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거의 맨날 후리스와 후드집업 둘 중에 하나 입고 다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뜻한게 최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금 입고있는 대학익 어리둥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입을 수 있는건 다 입음 쌀포대만 안입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입어...!! 나는 맨날 꾸미는 편이 아니라서 5일 중에 3일 후리스 패딩 트레이닝 바지 일케 입오따.............. ㅋㅋ ㅋㅋ 대학가도 걍 똑같아 너무 걱정 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학은 진짜 고등학교 때보다 더 아무거나 입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대학다닐때 정말 알차게 잘입고 다녔는데.. 직장인인 지금도 가끔 안에 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학은 모두 자유라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입어 1학년이고 3학년이고 입고 싶음 입는거지 그리고 편하고 따뜻하면 입어 시험기간에도 편하게 잘입는데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ㅌㅋㅋ 나는 어제도 입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다행이다 나 후리스 진짜많은데...고삼내내 후리스만.입고댕김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언니 후리스 거의 맨늘 입는거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늘도 후리스에 츄리닝 입고 학교가는 대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대학생들은 더 아무거나 다 입고 다님 ㅋㅋ 이런것도 입나 싶은것도 잘 입음 아무도 신경 안씀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잘입고 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ㄴㄴ 우리언니 거의 화석인데 입고다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리언니 후리스 가져가던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대학생이 되시면 모든옷을 가리지않고 다입습니다!! 그니까 옷 진짜 신경안써도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어제도 입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
21:07 l 조회 1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1
남이 얘기 못한다고 계속 말하면 걍 넘겨라 제발..
21:07 l 조회 1
예단은 신랑측에서 뭘 해줘야 주는거 아냐?
21:07 l 조회 1
요즘 네일 어떤게 유행이야??
21:07 l 조회 2
나한테 화 낼거 다 내놓고 내가 혼내는게 아니라~ 이러는 사람들 너뮤 싫음
21:06 l 조회 8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
21:06 l 조회 8
나 생리 좀 불규칙한데 다낭성 있는거임 ?3
21:06 l 조회 4
너네 이런 경우 연애지속 가능함?ㅈㅂ도와줘1
21:06 l 조회 19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경계선 지능장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못해?1
21:06 l 조회 14
나도 적성 찾규싶다..
21:05 l 조회 6
친구 연애얘기 진짜 왤캐 안 궁금하지ㅠ1
21:05 l 조회 12
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이직 많이해?
21:05 l 조회 10
세희123(키세와) 보는 사람??
21:05 l 조회 6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3
21:05 l 조회 21
미치겠다 펫로스2
21:04 l 조회 28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7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1
21:04 l 조회 9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1
21:04 l 조회 17
미래청년적금 이제 회사취업해도 다 해주?
21: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