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771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0
이 글은 8년 전 (2017/11/18) 게시물이에요
이거 겁나 화해 쩔어 거기로 박하사탕 먹은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유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ㄹㅇ ㅇ약간 신세계야 아무생각없이 있다가 ..!? 뭐야 화해 ㄷㄷㄷㄷㄷ 이랬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짘ㅋㅋㅋㅋ 근데 얇고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박스까서 그 포장보고 아 뭐야 포장 겁나 창렬 했는데 거기 안에 10개 꽉꽉 들어있는거 보고 이거 대형 맞아..? 이랬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여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 기분안좋고 아프고 그럴정도로 화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그냥 우오오오오오옹 생리대가 화하다!!!!!! 싱기해!!!!!!!@ 이런느낌...? 처음엔 좀 초면이라 ㄷㄷㄷㄷ 이러다가 금방 익숙해져서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엌ㅋㅋㅋㅋㅋㅋㅋ생생한 후기 고마워 후기가 살아있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친구꺼 한번 썼다가 바로 떼버림
내 피부가 약한지 화하고 따갑고 아프고...
진짜 세상 그런 고통은 또 처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밑익말처럼 사바사인가봐 피부가 많이 약한가 밑에 아프면 ㄹㅇ 핵망하는건데 잘못썼다가 고생 제대로 해ㅛ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생리대가 사바사인가보네ㅠㅠㅠ 갈아타볼ㅋ가 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식한게 용감하다고 했어... 나는 이거 후기 하나도 안찾아보고 사놓고 짱박아놨다가 ㄹㅇ 생리대에 써잇는 허브데이처럼 허브데이 제대러 겪고잇는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나가다 허브데 대박이야ㅠㅠㅠ화하고 좋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ㅋㅋㅋㅋㅋㅋㅋ 근ㄷ 그거 익숙해지면 그게 좋음 ㅋㅋㅋㅋㅋ 뭔가 시원해 조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좋아 시원해 지금 약간 생리대의 신세계 경험중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오히려 화함 때문에 더 좋은듯 덜 찝찝해 그리고 화한거 많이 없어지면 갈아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정신이 화함으로 분산돼서 생리통도 덜한듯한 착각이 드는것같은 늠김적인 느낌도 잇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처음을 이걸로 시작해서 진짜 화한 느낌 좋아 청결한 기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근데 이거 한번 맛들이면 다른거 못쓰겠다 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착용하면 시원하고 상쾌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쾌해 상쾌~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정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하거 싶다면 애터미 허브데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그래???? 아닌것같다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인가봐ㅠㅠㅠ 아픈 사람들도 있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따흑....전 뭘써야하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거 쓰다보니까 안 화하면 못 쓰겠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이제 다른거 못쓸까봐 걱정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기분 죠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원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완전 시원하고 좋았옹 ㅋㅋㅋ 그 느낌때문인가 생리통도 덜 느껴지는 것 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좀전에 윗 답댓에 썼덤거다 ㄹㅇ로 기분탓인가 화한거에 집중해서 그런가 생리통도 덜한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뭘썼는진 모르겠는데 옛날에한번 화한거써봤어 난 별로더라 한번쓰고 안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한게 진짜 사바사인가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것같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엌ㅋㅋㅋㅋㅋㅋㅋ 나 그거 쓰고 밑에 빠질것같은 생리통 사라짐bb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나도 이건 없어짐 친구들이 그건 생리대 문제라고 했는데 ㄹㅇ잉가봐 매번 이것때문에 고생했는데 진짜 ㅂㄷㅂㄷ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내친구도 그소리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쥬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ㅠㅠㅠㅠㅠ 나 애터미꺼 너무좋아서 우리집 엄청 사왔어 바꾸길 잘한거갗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그 느김도 좋고 냄새도 안나서 매일 그거씀 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70 06.25 12:1447914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208 06.25 11:5045688 3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74 06.25 10:2567969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735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900 0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
3:08 l 조회 2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7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16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
3:05 l 조회 22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2
3:05 l 조회 10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13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4
3:05 l 조회 22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3
3:04 l 조회 24
사주에 금 많은5
3:04 l 조회 26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4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4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37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6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21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8
3:02 l 조회 96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
3:01 l 조회 10
4시다 벌써1
3:01 l 조회 9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4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2
2:59 l 조회 91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