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94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11/19) 게시물이에요
내 꿈에 자주 나오는 남자애가 있어.  

꿈에서 처음 본지도 꽤 됐어 거의 3년 됐나? 

꿈에서 항상 쟤랑 되게 친해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기도 하고 나는 늘 행복해보이고 손도 잡고 걷고 학교 같이 다니기도 하고 (난 여고지만) 그런 꿈을 꾸고 일어나면 그 남자애 얼굴이 기억 안 나 했던 모든 행동이 다 기억나는데 얼굴만 기억이 안 나 

근데 언제는 내가 하염없이 걷고 있다가 비가 갑자기 쏟아지길래 어떡하지 하다가 버스 정류장이 보이더라. 그래서 버스를 타야겠다 싶어서 버스 정류장 들어가고 버스 노선 보니까 27 26 24 이 셋 밖에 없는 거야 어디어디 간다고도 안 적혀있고 그래서 나는 맨 먼저 오는 걸 타야지 하고 기다리고 있었어 근데 옆을 보니까 그 남자애가 헤드셋끼고 음악듣고 있는 거야 나는 그냥 앞만 보다가 버스 기다리고 있었지 버스가 와서 버스를 타려고 하니까 그 남자애가 “이거 왜 타?” 하고 날 붙잡는 거야 나도 모르게 “집에 가야지, 엄마 보고 싶어” 하고 걔 팔 내치고 버스에 탔다? 근데 걔가 아씨,, 이러면서 버스에 같이 타는 거야 버스엔 할머니 할아버지 강아지 두 마리 이렇게랑 기사님이랑 나랑 걔랑 있었는데 내가 일인용 의자에 앉고 그 남자애는 자리도 많은데 내 옆에 서 있었어 근데 버스가 막 달리다가 갑자기 세웠는데 그때 그 남자애가 날 꽉 안더니 창문을 열고 밖으로 뛰어내렸어 근데 기사아저씨가 그 남자애한테 쌍욕하면서 “저 시••것 너 때문에 되는 일이 하나도 없어!” 이러고 버스가 출발했어 나는 그 남자애 뿌리치고 또 걸었는데 버스 정류장이 또 있더라 이번에도 노선은 27 26 24 였는데 남자애가 갑자기 “너 이번엔 버스 타도 안 도와 줄 거야” 라고 하는 거야 그래서 내가 무슨 소리야 이랬는데 “너 저 버스 타면 너네 엄마 두 번은 못 봐” 이래서 “난 우리 엄마 보러 가는 거야” 이랬지 근데 남자애가 “너네 엄마 저 버스 타려면 5년은 더 있어야 돼” 이러더니 24번 버스가 올 거래 그리고 진짜 24번 버스가 오더라 근데 내가 탈까 말까 망설이니까 그 기사님이 학생 빨리 타요 이래서 타려다 남자애한테 “너는?” 하고 물었어 근데 대답 안 하고 나만 뚫어져라 쳐다보더니 아씨 이러고 날 끌고 어디로 막 뛰더라? 그래서 같이 뛰다가 남자애 “너 지금 일어나야 돼, 안 그러면 평생 잘 수도 있어” 이러고 육교 밑으로 날 밀쳤어 그리고 난 깼고  

이 꿈 꾸고 나서 한동안 걔가 내 꿈에 안 나왔는데 최근에 나왔거든? 근데 그때 “보기 싫은 애 한 번 만나게 될 거야” 라고 하더라고 근데 그 꿈 꾸고 이틀 뒤에 중3 때 날 너무 힘들게 했던 애가 3년만에 연락해서 날 또 괴롭혔거든,, 그 애랑 연락 한 날 꿈에 또 그 남자애가 나왔는데 “이번 년만 넘기자.” 이러고 자기가 자주 쓰던 헤드셋 줬어. 그리고 “또 만나자” 이러더라,, 

그리고 아직까지 꿈에 안 나왔어 

 

얘를 만난 뒤로 꿈도 이어서 꾸고 (꿈 내용은 기억이 안 남) 좀,, 쟤가 말한 대로 되고 그러는 게 너무 소름돋는 거야,,  

꿈 잘 아는 익인이 있으면 익인들한테 얘기 좀 듣고 싶어서 글 올렸어,,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버스 노선 27 26 24 나 고등학교 3년 번호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너 죽는 거 살린것 같은데 예전에 비슷한 꿈 해몽 본 적 있는데 꿈속에서 버스를 타는 게 황천길 행이고 너를 구해준 사람은 미래의 남편이거나 너의 귀인인거야. 그래서 도와준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그 글 본 적 있어! 진짜 죽으러 가는 길이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실한거 아녀!!!! 그냥 비슷해서 그런것 같다고만 말해준거얌!! 너무 찝찝해하지 말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찝찝하지 않아ㅋㅋㅋㅋㅋ 그냥 신기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되게 좋은 사람이 쓰니 곁에 올것 같아!! 쓰니가 힘들고 괴로운 일을 막아주고 위로해주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호신 같은 거인가 신기하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녁 뭐 먹지 메뉴 추천해줘
20:28 l 조회 1
인생 즐기면서 살아야하는데
20:28 l 조회 5
생리해서 그런가 성격더러우미됨
20:27 l 조회 3
정신과 진료 받고 왛는데
20:27 l 조회 3
나 차가워 보인다 라는 소리 들었을 때 진짜 기분 째졌는데
20:27 l 조회 8
익들은 첨예상보다 두배이상비싸도
20:27 l 조회 4
공무원시험 설명회 다들 감?
20:27 l 조회 3
신발에 돈써..제발2
20:27 l 조회 14
와 살면서 러브버그 처음봄
20:26 l 조회 7
최저 12000원 내년에 절대안되겠지
20:26 l 조회 3
실습지 한군데에 오래 있는게 나아?
20:26 l 조회 2
피자몰 어때.?
20:26 l 조회 3
아 와플에 디카페인 바닐라라떼 먹을까 말까2
20:26 l 조회 5
나 괴롭히던 상사년 쫀득하게 취집하더니 임신함7
20:25 l 조회 31
아 미용실 왔는데... 이런 말 진짜 그렇지만 (더러움 주의)2
20:25 l 조회 15
서비스직인데 맨날 오는 진상한데 ㅈ1랄 떨고 그만두고 싶다5
20:25 l 조회 7
직무 추천해줄 익...
20:24 l 조회 18
자기가족이 진짜 심각한범죄를당해죽엇다면 멀쩡하게살수잇을까?4
20:24 l 조회 19
내일회계사 2차시험이야??
20:24 l 조회 6
와 부자는 주식으로 2억이 그냥 날아가도 가볍게 여기네
20: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8